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2014 4분기 일본 드라마 디어시스터 ディアシスター 6화

by 올뺌이 2014. 11. 26.

 

 

 

 

 

미사키는 하치에게 한가지 비밀을 더 털어 놓는데요..

그것은 자신이 병에 걸려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를 낳는다면 위중해질 가능성이 있는 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에 대한 마음은 변치 않고 꼭 나을거고 삶에 대한 것도 씩씩하게 말은 해내는 미사키...

 

 

그런 그녀를 바라보는 것이 편하지만은 않아보이는 하치..

 

 

무튼 하치는 미사키를 돕기위해 시설에서 운영하는 아이를 가진 부부를 위한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기도 합니다. ㅎ

 

 

 

하즈키와 요헤이는 자연스럽게 보통의(?) 데이트도 하며 좋은 관계를 만들어 나가네요 ㅎㅎ

(얼른 잘됐음 좋겠다 이 커플은 ㅎㅎ)

 

 

 

미사키는 일자리를 새로이 구하는데요 하즈키가 패션쪽에 감각과 센스가 있으니 패션업으로 구해보는건 어떻겠냐는

말에 지원했는데 그냥 단박에 OK;;;ㅎㅎㅎㅎㅎㅎㅎㅎ

 

하치는 보드만 타선 좋아하는 사람을 지켜줄 수 없다는 생각으로 일자리를 구하기 시작합니다.

아마 미사키를 위한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게 보드타길 좋아하고 보드에 비젼이 있던 남자였는데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상대적으로 안정적일 회사취직자리를 알아보네요... 잘 풀리는것 처럼 보이진 않습니다만.. ㅠㅎ

 

 

이렇게 한자리에 모였네요 !!

이 구성이 가장 좋은 조합이라 생각됩니다만... 뭐.... 아무튼 !

요헤이 하즈키 엄마(성함이 나왔었나요?ㅠ) 미사키 하치 는 함께 모여 얘기도 나누고 온천으로 여행을 가기로 합니다.

 

그런데 !

바로 이자리에서 가족의 비밀이 밝혀지는데요 !!

 

 

언니 하즈키만 몰랐던 비밀은....

 

 

아버지의 죽음에 관련한 것인데요.....

내용은 직접 확인하시길 !! ㅎ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된 하즈키는 쇼크로 힘들어 하는데요

적절하게 요헤이가 달래주고 위로해줍니다. ㅠㅠ

 

하즈키를 진정시키고..

 

 

온천으로 GOGO!!!!ㅎ

아 뭔가 흐려서 잘 안보이네여 ㅠㅠ

 

 

각자 좋아하는 이성과 온천여행을 와서 싱글벙글 ㅎㅎ

 

 

 

 

그리고 하즈키와 어머님은 길고 길었던 오해를 풀고 화해 하게 됩니다. ㅎ

미사키 !!

또 하나 해결했군요 !! ㅎ

 

 

그런데 뭔가 미사키 표정이 좋지 않습니다....

점점 끝이 다가옴을 직감해서일까요.......??

 

 

 

아무튼 셋은 이제 비밀따위 없이 좋은 모녀지간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ㅎ

 

 

기분 좋은 미사키.. ㅎ 아까 그 표정은 대체 뭐였지.....

 

 

언니와 엄마 화해시키기 MISSION CLEAR!! ㅎ

 

다음은?

 

 

언니를 결혼시키기 입니다. ㅎ

 

남자친구랑 헤어지게하기 > 남자친구 만들어주기 > 결혼시키기ㅎ

기승전결혼 이네여 ㅎ

물론 요헤이와 잘 되는거겠죠!?ㅎ

 

이제 화해도 시켰겠다.....

 

 

입욕하러 갔습니다만 ㅎ

혼욕탕인지라...

 

 

요헤이와 뙇...ㅋㅋㅋ

 

 

당황스럽지만 ㅎ 둘은 하즈키에 대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고

미사키는 요헤이에게 하즈키와 결혼을 하는 것이 어떻겠냐면 슬며시 제안 아닌 제안을 하는데요 ㅎㅎ

 

본격적인 언니 결혼시키기가 시작 되는군요 ㅎ

 

당연 요헤이는 싫지 않겠죠 ? ㅎ

 

 

결혼시키기도 무난하게 될 듯 한데 뭔가....미사키의 표정이 좋지 않습니다.....?

화해시키고 나서의 표정도 밝지 못했고....

결혼시키기도 곧 잘 될듯한데 표정은 계속 좋지 못하네요...

 

아 뭔가 일이 생기긴 생길모양인데.. 신경쓰이네요 ㅠ

 

 

 

한편, 이 둘은 아주 평탄 ㅎㅎ

 

그. 리. 고....

 

 

요헤이는 하즈키에게....

 

 

청혼을 합니다......

 

(귀가 어찌나 팔랑이는지.. 미사키가 조언해주니까 빠르다고 그래놓곤.. 온천여행 복귀하자 마자 바로 청혼 ㅋㅋ)

무튼 잘됐으면 합니다. ㅎ

 

이렇게 아름답게 끝나나했지만........

하.....

 

 

 

안나오나 했더니 다끝나서 나오는.......그리고 7화가 어마어마할 것이라는 예고를 날려주는 사쿠라바...

DNA 감정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본인의 자식이 아니라면 증명해 보이라고....

그리고 본인의 자식이라면 함께 키우고 싶다고.........

 

하나둘 해야할일을 해내고 있지만 왠지 표정이 밝지 않은.. 오히려 어두워지고 있는 미사키는 어째서인가....

그리고

사쿠라바의 본격적 대쉬가 시작된다!?

 

점점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이시하라 사토미, 마츠시타 나오 주연 일본드라마 !!

디어시스터 !!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