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5년 영화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Terminator Genisys (4DX 체험!!)

by 올뺌이 2015. 7. 9.

 

 

오늘 !! 영화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Terminator Genisys 를 보고 왔습니다 !! ㅎ

아놀드 슈왈제네거 의 대표작!! 으로 전세계적으로 아주 유명한 영화 영화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Terminator Genisys

 

영화 터미네이터는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유명한 장면이 있죠

 

엄지 손가락 척 !! 올리며 I'll be back ! ㅎ

 

터미네이터를 안봤어도 저 대사는 한번쯤 다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한 영화 입니다. ㅎ

 

바로 그 터미네이터를 처음으로 무려 ! 4DX 를 통해 관람하고 왔습니다 !!! ㅎ

 

 

 

사라 코너 역할의 에밀리아 클라크 !!

왕좌의 게임에서 용녀 로도 유명하죠 !?

 

영화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Terminator Genisys 에서 강한 여성 ! 그리고 존 코너의 어머니 사라 코너로 나와

열연했습니다.

 

 

터미네이터 에서 인간의 유일한 희망!! 존 코너 역의 제이슨 클락 과 그의 오른팔 카일 리스 역의 제이 코트니

 

인간을 지배하고 전세계, 지구를 점령한 스카이넷 에 맞서서 인간의 승리를 위해 분투하는 둘 !!

 

그리고 터미네이터는 역시 터미네이터 !!!! ㅎ

 

 

 

터미네이터 T-800 역의 아놀드 슈왈제네거 !!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T-800 이 없다면 터미네이터가 아니죠 !? ㅎㅎ

 

사라 코너를 위해 설계되고 과거로 보내진 T-800 은 여전히 강했습니다. ㅎㅎ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2015)

Terminator Genisys 
6.5
감독
앨런 테일러
출연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슨 클락,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J.K. 시몬스
정보
액션, 어드벤처, SF | 미국 | 125 분 | 2015-07-02
글쓴이 평점  

 

 

확실히 터미네이터가 가지고 있는 세계관을 조금 어려울수도 있지만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전체적으로 액션씬도 상당한 편이고 볼거리가 많았던 영화네요.

 

 

 

오 ! 난생 처음 4DX 로 영화를 관람하게 되었는데요 ㅎㅎ

 

그 감상은 !! 생각보다 훨씬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ㅎㅎㅎ

 

액션이 즐비한 영화를 봐서 더욱 그랬던건지 확실히 움직임도 많았고 액션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장면이 많았는데요 ㅎ

상당히 만족스러웠다는... ㅎㅎㅎㅎ

 

참고로 CGV 센텀시티 점에서 4DX 로 관람했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기회 되시면 4DX 를 꼭 한번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ㅎ

가격은 꽤 비싸더군요 성인 1인당 18000원..ㄷㄷ

 

하지만 한번쯤 경험해볼만 했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