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5년 영화 악의 연대기

by 올뺌이 2015. 5. 22.

 

 

내가 죽인 시체가 내 눈앞에 다시 나타났다 !!!!!!!!!!!!!!!!!!!!!!!

손현주 주연 추적스릴러 영화 악의 연대기 !!!!!!!!!!  입니다. ㅎ

 

오랜만에 !! 그것도 별다른 정보없이 보게 된 영화 악의 연대기 !! ㅎ

 

저는 영화 호불호가 확실한 편인데다.. 사전정보가 없인 영화를 잘 보지 않는 스타일인데욥 ㅎ

이번엔 예외로 보게 되었습니다. 악의 연대기 !! ㅎㅎ

 

망하지만 말자 ! 란 기분으로 보게된 영화는 !? ㅎ

 

 

아주 잘~ 나가는 형사 최창식 반장 (손현주) 입니다.

줄도 확실하고 공도 아주 많고 앞으로의 앞길이 탄탄대로인 강력계반장님이시죠 ㅎ

 

 

그런데 어떤 일에 휩싸여 사람을 죽이게 됩니다.....

앞으로 창창한 미래가 있거늘.... ㅠ

 

 

최반장은 자신이 범인인 사건을 수사하게 됩니다..

 

 

믿음직한 부하 오형사 (마동석) 과 함께 ㅎㅎ

아 정말 이 분은 이런 역할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네요 ㅎㅎ

 

 

그리고 팀의 막내 차동재 (박서준) !

최반장을 아주 잘 따르고 최반장도 많이 아끼는 막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용의자 김진규....(최다니엘)

범인은 최반장인데 김진규는 어떻게 된것일까요....?

 

 


악의 연대기 (2015)

The Chronicles of Evil 
7.2
감독
백운학
출연
손현주, 마동석, 최다니엘, 박서준, 정원중
정보
스릴러 | 한국 | 102 분 | 2015-05-14
글쓴이 평점  

 

악의 연대기는 우선 재밌었습니다. ㅎ

스토리도 탄탄하고 연기력도 우수하고 ㅎ 무엇보다..

영화를 보다보면 '아~' 혹은 '뻔하네~'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순간들이 몇 있었는데....

매번 통수를 얻어맞았다는... ㅎㅎㅎㅎㅎ

완전 생각도 못했던 반전이라기 보단 음....... 아!? 오~

하게 되는 스토리랄까요 ? ㅎㅎ

 

무튼 방심하면 통수 맞게 되는 영화입니다. ㅎㅎ

마지막까지 방심할수 없는 영화 !!!!!!!

 

과연 위기의 최반장은 어떻게 될것인가 !!!!!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