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5년 영화 코블러 The Cobbler

by 올뺌이 2015. 4. 15.

 

 

인생을 훔치는 구두여행자 !!!!

2015년 개봉 영화 코블러 ! 입니다. ㅎ

 

코블러는 구두수리공인 주인공이 어떤 신비한 능력을 발견하면서 일어나는 헤프닝을 그린 영화입니다. ㅎ

 

 

주인공 맥스 (아담 샌들러) 는 4대째 이어오고 있는 구두수리공 입니다.ㅎ

 

 

그 능력은 4대째 이어온 이 낡은 구두수리기 !!!

이 기계를 이용해 구두를 수선하고 나면 그 구두를 신었을때 그 구두의 주인으로 변신이 가능하다는건데요 !! ㅎ

꽤 신선한 설정이라 기대 만점 !! ㅎㅎ

단 주인공 맥스의 사이즈인 275mm 인 사람들의 구두만 신을 수 있다는게 함정 ㅋㅋㅋ

 

이 능력으로 맥스는

 

 

이런 핸섬한 사람으로도 !!

 

 

이런 근사한 차를 타고 다니는 사람으로도 ! ㅎ

변신이 가능해서 그들의 삶을 살아 볼 수 있다는거죠 ㅎㅎ

캬~ 꽤 재밌는 능력입니다. ㅎㅎ

그사람의 신체 능력까지 카피가 되는건 아닌것 같습니다만.. 예를들어 싸움기술이라던지 파워라던지..

 

 

 

일상이 무료하고 자신의 직업에 대해 애정을 느끼지 못하고 있던 차에 발견한 !!

신비로운 기계와 경험 !!!!!

 

맥스는 과연 이 기계의 능력으로 어떠한 일들과 마주치게 될까요 !? ㅎ

 

 


코블러 (2015)

The Cobbler 
8.2
감독
토마스 맥카시
출연
아담 샌들러, 더스틴 호프먼, 스티브 부세미, 댄 스티븐스, 엘렌 바킨
정보
판타지, 코미디 | 미국 | 97 분 | 2015-04-08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사실 슈퍼 히어로 급의 능력은 아니고 ㅎㅎ 그냥 꽤 별난? 재밌을것 같은 ?

능력인데요ㅎ

이 영화를 보면서 느낀점은 '저 능력이면 더 다양하고 스릴넘치는 일도 가능하지 않나?' 였습니다. ㅎ

지극히 제 주관적인 감상입니다만 ㅎㅎ

사실 가진 능력에 비해 쫌 심심한 느낌이랄까 ? ㅎ

 

그로 인해 영화 자체도 제겐 쫌 평범한 영화가 되어버렸네요 ㅎㅎ

 

좋아하는 배우 중 하나인 아담 샌들러가 주연으로 출연한 판타지 코믹 영화 !! 코블러였습니다. ㅎㅎ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