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5년 2분기 일본드라마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3화

by 올뺌이 2015. 4. 29.

 

일본드라마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3화 입니다 ! ㅎ

 

 

 

켄타 (아이바 미사키)와 아스카 (사와지리 에리카) 와 카니에 편집장 (사토 지로) 는 녹화된 CCTV를 보며

범인을 알아내려 합니다 ! ㅎ

 

 

하지만 CCTV의 존재를 알고 있는듯한 범인은 박스로 몸을 감싸고 가면을 쓴 뒤 치밀하게 헤코지를 하러 옵니다..

이 쯤되면 진짜 정성이네요;; ㄷㄷ

 

 

 

마세 부장 (타케나카 나오토) 뒤를 케고 다니다가 연신 당하기만 하고 늘 혼나기만 하는

타이치 부장 (테라오 아키라) 과 니시자와 (야마구치 사야카).. ㅠ

 

그런데 생각해보면 마세 부장이 분명 잘못을 했고 그런 사실을 알아냈다곤 해도 항상 어설프게 들이대서;;

깨지기만 하는데ㅠ 타이치 부장 입장에선 니시자와가 여간 귀찮은게 아닐텐데... ㅎ

 

 

카메라의 존재를 들켰다는걸 안 켄타는 추가로 카메라를 하나 더 ! 달려 합니다. ㅎ

카메라로 어찌 되는게 아닌거 같긴하데....

 

 

 

나나 (아리무라 카스미)는 아나운서 시험 4차 까지 합격한 모양입니다....

아 그런데 뭔가 스토커 때문에 엉망진창이 되버리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ㅠ

 

 

이번 헤코지는;; 무려 피자 4만엔치 배달시키기.....;

 

 

그걸 또 거부를 하질 못해 그대로 받아 먹고있는 쿠라타 家 ㅠㅠ........

피자집에게도 미안하다고 그냥 받아 먹고 있네요.... 후.............

최대한 다른사람과 엮이고 싶지 않아하는 초소심남 아버지와... 심성이 고와도 과하게 고운 어머니... ㅠㅠ

이런 집이라니... ㅠㅠ

안타깝네요 진짜 ㅎㅎ 40만원치 피자파티 ... 그걸 또 ㅎㅎ

괴롭힘이긴 하지만 파티 기분이 난다며 좋아하고 있는...ㅎ

 

 

 

니시자와는 진짜 쉴 틈도 없이 참 부지런하게도 마세 부장의 부정을 찾아다니네요... ㅎㅎㅎ

마세 부장이 부주의 하달까.. 니시자와가 끈질기달까 참.... ㅎㅎㅎ

타이치 부장만 골병날듯.. ㅠ

 

 

 

남은 피자를 이용해 케이코(미나미 카호) 가 이런저런 요리를.... ㅎㅎㅎㅎㅎㅎ

왼쪽 위 부터 피자춘권, 피자그라탕, 피자김말이, 피자꼬치구이.......

 

아이고ㅠㅠ ㅋㅋㅋㅋㅋ 다음날도 계속된 피자 파티.. ㅋㅋㅋ

그나저나 어머니 요리솜씨가 정말 ㅎㅎㅎ

 

 

 

 

그리고 나나의 주변을 계속 어슬렁거리는 스토커 녀석....

계속 기분나쁜 모습으로 나타나는데요....

지난번 아스카의 조사로 쿠라타 집의 스토커는 아닐 가능성이 높은걸로 생각은 됩니다만... 과연?

 

 

 

 

 

 

그리고 공예 선생님 하토 선생님 (마시마 히데카즈)를 수상하게 여긴 켄타와 아스카가 직접 경위를 묻게 되는데요

어머니 케이코를 좋아한건 사실이나 괴롭힘과는 무관하다고 하네요 ...?

켄타에게 그냥 좋아한다고 말해버렸네요 ? ㅎㅎ

아무튼 수상합니다.... 이 선생.. 그리고 자꾸 이 선생과 엮어주려 하면서 케이코에게 접근 하는 저 아주머니도....

 

 

 

마지막으로 마세부장이 니시자와의 투잡을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

이걸 약점 삼아 이제 니시자와를 쥐고 흔들려 하겠네요....

그런데 저 담배는!!?

기억하시나요 ? 그 지하철 민폐남이 넘어지면 떨어뜨린 담배와 동일한 제품이네요.....

 

이로써 쿠라타 家 의 스토커 후보가 추려지는 듯 합니다.

 

같은 담배를 들고 있는 마세 부장

켄타와 부딪히고 집 까지 쫓아왔던 그 지하철 민폐남

나나를 좋아하고 스토킹 하고 있는 츠지모토

어머니 케이코를 좋아하고 있는 하토 선생 (과 둘을 이어주려 하는 그 아주머니도 함께 수상..)

 

자 ~ 지금까지 나온 범인 후보는 이 넷 정도로 보입니다만

과연 이중에 범인은 누구일것인가요? ㅎ

 

앞으로도 기대되는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