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5년 2분기 일본드라마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1화

by 올뺌이 2015. 4. 16.

 

 

 

2015년 2분기 일본드라마 !!

그 첫번째 !!!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입니다 ㅎ

 

 

 

주인공 쿠로타 켄타 (아이바 미사키)입니다. ㅎ

어려서부터 무척이나 소심하고 남의 일은 남의 일 !!!!!

절대 나서선 안된다는 성격을 가져 자신을 당당하게 내세우지도 못하는 극 소심남 입니다. ㅎ

 

아라시 소속 가수 아이바 미사키 ㅎㅎ

아라시 예능으로 처음 접했었는데 드라마에서 보는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ㅎㅎ

뭔가 예능에서 보던 케릭터와 묘하게 닮아 보여서? ㅎ 작품도 기대되고 연기도 기대됩니다. ㅎ

 

 

 

평생을 소심하게만 살며 남에게 피해한번 준 적없는.. 아니 남에게 당하기만 하면서 큰소리 한번 못내던 켄타는

퇴근길에 어쩌다가 지하철에서 질서를 무시하는 어떤 사람을 말리다가 넘어뜨리게 되어서

그 사람에게 큰 창피를 주게 됩니다 ..ㄷㄷㄷ

 

 

그리고 여기서 만난 이 여인은 칸도리 아스카 (사와지리 에리카) 기자입니다. ㅎ

직업덕인지 원래 그런성격이라 직업을 그렇게 선택한것인지 ㅎ

흥미로운 일에 관심이 많고 취재 본능이 발동 하는 !!! ㅎ

기자스러운(?) 성격을 가진 칸도리 아스카 입니다. ㅎ

 

 

 

 

 

그리고 왠일인지 그 지하철의 누군가가 켄타의 뒤를 쫓고 있는듯 보이네요..ㄷㄷ

이 남자는 자신에게 창피를 준 켄타에게 앙심을 품고 켄타의 뒤를 밟아 켄타의 집에 계속 해코지를 가하는데요...

그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

 

끝으로

켄타의 가족을 소개합니다.ㅎ

 

 

 

은행원 출신으로 현재 회사의 총무부 부장으로 파견 가 있는

켄타가 소극적인 행동과 태도를 하게 된 이유라고 할 수 있는 역시나 소심함의 극치

그저 둥글둥글 나서지 말자, 피해가자 주의 ㅎㅎ

아버지 쿠라타 타이치 (테라오 아키라) 입니다. ㅎ

 

 

꽃 키우기 화단 가꾸기 요리하기 도자기 빚기 등 아주 여성스러운 성격의 어머니

쿠라타 케이코 (미나미 카호)입니다.

 

그 의문의 남자가 화단을 다 뽑아놔서 다시 심고 계시네요..ㅠ

그런데도 미소를 잃지 않으시는... ㅎ

 

 

그리고 예전 포스팅이죠 !? ㅎ

실연 쇼콜라티에 에서 여동생 역으로 열연한 ㅎㅎ

그리고 이번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 에서도 여동생으로 나오는 !! ㅎ

쿠라타 나나 (아리무라 카스미) 입니다. ㅎ

가족중 가장 활기차고 애교도 많은 ㅎ

딱 ! 집안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해주는 딸 !! 이죠 ㅎ

 

 

이 너무 과하게(?) 평화로운 가족들에게 어느날 정체를 알 수 없는 괴한이 피해를 주기 시작하게 된다는....

그런 얘기로 시작 되겠습니다. ㅎ

 

아리무라 카스미 때문에 관심을 가졌던 드라마인데 ㅎ

막상 아라시의 아이바 미사키 도 나오고 ㅎ

(히어로의 기무라 타쿠야 때매 아라시도 좋아하게 되어버린....ㅎ)

내용도 흥미로운것 같습니다 !! ㅎㅎ

 

2015년 2분기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과 함께 하시는건 어떠신지요 ?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