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5년 2분기 일본드라마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6화

by 올뺌이 2015. 5. 20.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6화 입니다 ! ㅎ

 

 

 

 

 

지난화 아스카 (사와지리 에리카) 와 켄타 (아이바 미사키) 는 나나를 스토킹 하고 있는

츠지모토를 찾아갔었죠!?

택시 회사의 도움을 받아..

 

 

더이상 나나를 괴롭히지 말아 줄것을 요구하자 츠지모토는 웬걸

오빠면 나나를 잘 지켜주던가 ! 라고 오히려 화를 내는데요

 

뭔가 그냥 넘어 갈 수는 없는 대사입니다만?

 

 

 

아스카와 켄타는 나나(아리무라 카스미) 에게 츠지모토에 대해 얘기를 나눕니다.

그런데 얘기를 들어보니

둘은 아무 문제 없이 러브러브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츠지모토에 의해서 이유도 모른채 헤어지고 말았답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 멀리서 지켜보기가 계속되었다는.....

 

 

이건 제 추측입니다만

츠지모토는 아스카의 꿈을 밀어주기 위해 일부러 헤어진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아나운서 준비에 전력을 다하길 바래서 이유없이 이별을 선언했으나 여전히 나나를 사랑하기 때문에

계속 주변을 멤돈다는...?

그리고 드라마에서 나온대로 츠지모토는 담배를 피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씨는 흡연자인데 말이죠

 

 

최종 면접을 위해 표정연습을 하는 나나 ㅎㅎ

 

 

미..민망합니다만.. ㅋ

 

 

켄타는 겁쟁이 이지만 여동생인 나나만은 무슨일이 있어도 지킨다는 생각인가 봅니다.

 

 

해서 집안에 도청기가 있다는 사실을 가족에게 알리고 화장실에서 회의를 하는데요 ㅎㅎ

요는 도청하고 있을 범인에게 거짓정보를 흘려 역으로 잡아내겠다는 것입니다.

 

 

회사에 있는 아빠와 여행을 간 엄마

집에 남은 나나와 켄타가 잠복하며 범인이 미끼를 물어주길 기다립니다. ㅎ

 

 

나나는 티격태격 대지만 사실 오빠인 켄타에게 많이 의지 하고 있다고 하네요 ㅎ

 

 

마냥 겁쟁이라고만 생각했던 켄타는 점점 용기를 갖게되고 지켜야할 것들이 생기면서 점점 강해지는 모습이네요 ㅎ

 

 

그.때 !!

 

 

 

이름없음씨??!!!!!!!!!!

 

 

 

이름없음 씨가 !! 미끼를 물고 집으로 진입했습니다 !!!!!!!

 

과연 이름없음씨의 정체는!!!!!!!!!??밝혀지는것일까요 ?

켄타와 나나는 무사히 범인을 잡을수 있을까요 ? ㅎ

 

그 사실은 드라마를 통해 !!! ㅎ

 

그리고

이름없음 씨의 후보

 

같은 담배를 들고 있는 마세 부장

켄타와 부딪히고 집 까지 쫓아왔던 그 지하철 민폐남

나나를 좋아하고 스토킹 하고 있는 츠지모토

어머니 케이코를 좋아하고 있는 하토 선생 (과 둘을 이어주려 하는 그 아주머니도 함께 수상..)

 

중 체격으로 보나 뭐로 보나 용의선상에 오른 이유가 담배뿐이었던 마세부장은 아닌것으로 보이고..

하토 선생은 이 시점에 엄마 케이코와 여행을 가있는 상태기 때문에 저곳에 있을 수가 없죠

 

일단 이 둘은 용의선상에서 제외되었다고 볼 수 있을것 같네요 ㅎ

 

츠지모토는 감정선으로 봤을때 범인이 아닐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고 담배도 피우지 않지만...

사건당일 주변에 나타났고, 또 다른 복선 (드라마를 통해 확인하세요.. ㅎ) 이 있어서 일단은 제외하진 않겠습니다. ㅎ

 

이제 이름 없음씨의 후보는

켄타와 부딪히고 집 까지 쫓아왔던 그 지하철 민폐남

나나를 좋아하고 스토킹 하고 있는 츠지모토

 

둘로 좁혀지는데요 !! ㅎ (물론 제 개인적인 추측입니다만.. ㅎ)

 

점점 흥미 돋는 일본드라마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6화 였습니다. ㅎ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