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5년 3분기 일본드라마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4화 최종화

by 올뺌이 2015. 7. 23.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4화 입니다 ! ㅎ

 

 

 

오늘의 첫 라멘집은

 

[천하일품]

[코엔지점]

 

입니다. ㅎ

 

 

천하일품 에서 먹게 될 라멘은

콧떼리 라멘

중화풍 라멘 체인점인 천하일품의 대표 메뉴라고 하네요

 

 

 

 

손! 머리! 눈빛 ! 3박자 살아있고 ㅎ

 

 

戴きます。

 

오늘도

유 (후루하타 세이카) 코이즈미 (하야미 아카리) 미사 (미야마 카렌)

셋이서 함께 라멘을 먹으러 왔네요 ㅎ

 

 

 

 

언제봐도 잘 먹는 세사람 ㅎ

 

 

국물까지 후루룩 하고 나면!?

 

 

 

캬~~ ㅎㅎㅎㅎ

 

 

 

유가 누군가와 심각한 전화통화를 하고 있네요.

무슨일??

 

 

미사와 코이즈미가 듣기론 유가 여름방학 후에 삿포로로 전학을 간다고 하는 모양입니다....

유를 이젠 볼 수 없게 되는건가요?

 

떠나는 유를 위해 두 사람은 선물을 해주기로 합니다 그것은 바로

직접 만든 라멘 !

라멘 만들기를 배우기 위해 어디론가 향하는데요

 

 

그곳은

[소라노이로]

 

 

이곳에서 먹을 라멘은 베지 소바

아마 채소와 함께 소바면으로 만든 라멘인듯 합니다만 ? ㅎ

 

 

잘먹겠습니다 ㅎ

 

 

면발이 아주 탱글탱글해 보이네요 ㅎㅎ

 

 

이곳은 직접 집에서도 먹을수 있는 라멘 강좌를 하는가 봅니다.

유를 위해 라멘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이곳에 왔나봅니다. ㅎ

 

 

열심히 배우고 있는 둘  !

그런데?

 

 

이 아재들 또 와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 이제 라멘 만드는 방법도 알았겠다 ! ㅎ

미사와 코이즈미는 배운 라멘을 베이스로 토핑을 자신들만의 색깔을 입혀 본인들 만의 라멘을 선물해주고 싶어 하는데요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 ㅎ

 

 

 

해서 이렇게 어마어마한 라멘들이 탄생 !!!! ㅎ

자몽에 사라다에 감자튀김에;;낫토에 꽁치에 ㅋㅋㅋ

 

 

으아 지친다 ㅠㅠ

하지만 그냥 괜찮은 정도의 라멘을 선물해주고 싶진 않은 코이즈미 !! 어떻게 해서든 최고의 맛을

선물해주고 싶은데요 ㅎ

 

이 둘은 어떤 맛있는 라멘을 개발해 유에게 선물해 줄까요 ? ㅎ

그리고 유는 이제 볼 수 없게 되는걸까요ㅠ?

 

 

라멘이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이었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