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6년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Ghostbusters

by 올뺌이 2016. 9. 20.

 

안녕하세요 올뺌입니다. ㅎ

 

고스트버스터즈 !! 보고 왔습니다 ! ㅎ

 

고스트버스터즈는 1984년에 제작된 고스트버스터즈 의 리부트 영화인데요

당시 고스트버스터즈는 유령을 소재로 해 많은 팬들을 양성하고 매니아 층이 형성될 정도로 인기 영화였죠

2016년 개봉한 고스트버스터즈는 주인공들의 성별을 바꾸고 리부트해 이른바 젠더 스와프 (gender swap) 영화입니다.

 

원작은 제가 태어나기도 전의 영화이지만 워낙 유명한 영화라 저도 아주 어린시절 본 기억은 있습니다만

배우나 스토리나 대부분 기억이 나진 않네요 ㅎ

 

그냥 비교나 이런거 없이 딱 ! 2016년도 판 고스트버스터즈만 얘기하자면 저는

 

고스트버스터즈 Ghostbusters - 3.0 / 10.0 점

입니다.

 

우선 1984년도 영화의 리부트 영화이기 때문에 스토리는 다소 유치합니다. 그럴수 있죠.

오히려 이 부분은 오락영화의 리부트 영화이기 때문에 단점이라고 말하진 않겠습니다.

 

하지만, 배우들의 연기 수준도 너무 유치 합니다....

 

과학을 공부하는 공학자 들이 유령의 존재를 믿고 유령을 과학적 방법으로 쫓으며 제거 한다는 스토리는

유치하지만 고스트버스터즈의 고유 스토리 이죠.

하지만 이를 연기하는 주인공인 네 명의 배우의 연기가.... 씁쓸합니다...............

그 유명한 고스트버스터즈가 마치 3류영화 처럼 보이기 까지하더군요 전

토르는 왜 이 영화에 나와서 ㅠㅠ

토르 이미지 어쩔꺼냐며... ㅠㅠ

원작이 기억도 안나서 비교 폄하 할 수도 없지만,

원작의 유명세 때문에 워낙에 기대를 하고 봤던 영화라 그런지 실망감도 엄청 컸네요....

 

재미 없습니다.....

돈과 시간은 어디다가 내다 버리고 싶단 생각이 들면 봐도 나쁘진 않겠네요

 

가장 볼만한 장면은 영화의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을 도시 전체가 유령으로 뒤덮이고

수많은 유령과의 전투씬을 꼽을수 있겠네요 ㅎ

그래도 CG는 볼만 하니까요 ㅎ

그냥 보지 마세요...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