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5년 2분기 일본드라마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7화

by 올뺌이 2015. 5. 30.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ようこそ、わが家へ 7화 입니다 !! ㅎ

 

 

지난 6화 켄타 (아이바 미사키) 가 괴한에게 칼에 찔려 병원에 실려가게 되었었죠..

 

 

그 시각 케이코 (미나미 카호) 와 하토선생 (마시마 히데카즈) 는 도예 여행을 가있었죠

거기서 하토 는 케이코 에게 자신의 마음을 솔직히 얘기합니다.

그 때 병원에서 전화가 걸려와 케이코는 병원으로 달려가죠

 

 

 

나나 (아리무라 카스미) 는 오빠가 크게 다쳐 수술을 하게 된 마당에 더이상 부끄러움 때문에 숨길수 없다고 판단

자신과 자신을 따라다니는 츠지모토 의 이야기를 하게 되는데요

 

 

그런데

 

 

 

병원으로 츠지모토가 찾아오게 됩니다 !!!

 

 

경찰과 함께 말이죠..

지난화 리뷰중 제가 한 추측이 어느정도는 맞아 떨어지게 된거 같은데요.

 

그 내용은 츠지모토가 나타난건 이 사건의 증인이기 때문입니다.

즉, 켄타를 찌른 범인은 따로 있다는 것이죠

 

 

그 용의자를 보러 온 가족들..

드.디.어 범인이 밝혀지는 순간인데요 !!

 

 

 

그런데 나나가 이렇게 혼란스러워 하는 이유는...

 

 

그 범인이 자신의 단짝이었던 마리에 이기 때문입니다.......!!!!!!!

이럴수가...

생각도 못한... 아직 멀었네요... ㅠ

 

 

 

다행히 수술이 잘 끝나 입원치료중인 켄타 와 병문안 온 아스카 (사와지리 에리카) ㅎ

 

 

아스카는 켄타에게 마리에의 자백을 근거로해 사건을 정리해 알려 줍니다.

 

 

그 내용은

나나의 단짝인 마리에는 잘나가는 방송인 인데 츠지모토를 좋아하게 되서 고백을 했었나 봅니다.

하지만 나나를 좋아하는 츠지모토는 거절하게 되었고, 후에 나나와 사귀게 됩니다.

이 사실을 들은 마리에는 굉장히 자존심이 상하게 됩니다.

그리고 나나의 폰에서 은밀한 사진을 자신의 폰에 옮기게 되었고 그 사진을 빌미로 츠지모토에게 나나와 헤어질것을 강요한 것 입니다..

츠지모토는 그 이후로 어쩔수 없이 나나와 헤어졌지만 마리에가 나나에게 무슨 짓을 할까봐 계속 나나의 주변을 지킨것이었네요.......ㅎ

무튼 마리에는 그러던중 쿠라타 집이 누군가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그것을 이용해 자신도

쿠라타 집에 헤코지를 시작하게 된것입니다.

이제까지의 괴롭힘중 대부분이 마리에의 작품이었다는것.....

 

하지만

맨 처음 화단을 망쳐놓은 것과, 우편함에 가스를 넣어둔 것, 자전거 안장을 찢은것, 집안의 도청기 둘 중 하나

는 마리에가 한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5만엔을 훔쳐간것도 역시 마리에가 한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즉 마리에는 나나에게 그런 일이 있었단 것을 듣고 이름없음씨 인것 처럼 해서 쿠라타 가족을 괴롭혀온 것이죠

 

아, 켄타를 찌른 것 역시 마리에라고 합니다.

나나에게 '또 다른 은밀한 사진들이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다는' 사실을 들은 마리에는 컴퓨터를 노리고 집에 침입 하려다 꼬리가 잡힌것이죠. ㅎ

 

 

그리하야 츠지모토는 용의선상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 ㅎ

 

 

집을 지키고 다쳐 병원에 있다 퇴원한 켄타를 축하하는 쿠라타 가족과, ㅎ 아스카 ㅎㅎ

 

 

 

그러던 중 형사가 집을 방문하게 되는데요.

무슨 일 때문일까요 ? ㅎ

 

오늘로 확실히 용의 선상을 벗어난 사람이 두 명이 생겼네요 ㅎ

나나를 지키려 주위를 멤돌았던 츠지모토 ㅎ

와 이름없음씨를 사칭하며 쿠라타 네를 괴롭혀 온 마리에 (는 애초에 용의선상에 올려 놓지도 못했지만요..ㅎ)

 

무튼 이 둘은 이름없음씨가 확실히 아닌걸로, ㅎ

그리고 지난화에서

케이코와 여행을 가있는 중에 범인이 나타났다는 이유로 용의선상을 벗어난 하토 선생은 다시 복귀 ㅎㅎ

 

하지만 이번 7화를 끝까지 보고 나면 하토 선생역시 이름없음씨는 아닌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하토와 케이코를 이어주려 하는 시모무라 와 더불어 하토 이 둘은 또 다른 뭔가 나쁜짓을 하고 있는것 같긴합니다만ㅎ

역시나 이름없음 씨는 아닌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대체 이름없음 씨는 누구인걸까요.. ㅎㅎ

이제 점점 결말을 향해 가고 있는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