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13

2016년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신비한 동물사전 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보고 왔습니다 !! ㅎㅎ 우선 알려드려야 할 정보부터 !! ㅎ 신비한 동물사전은 쿠키영상이 없습니다. !! ㅎ 그리고 저는 3D가 있다면 3D 영화를 보고 싶었지만, CGV 센텀시티 점엔 2D와 4D 뿐이더군요 ㅠㅠ 2D 랑 4D 중에 고민 하신다면 뭐라 말씀드리기 힘듭니다만... 3D 와 4D 를 고민하신다면 단언코 3D 로 충분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ㅎ 4D 여서 좋은점... 1도 발견 못했네여 ㅋㅋ 우선 영화 신비한 동물상자 - 7.5 / 10.0 점 입니다. 신비한 동물사전은 제목에서 이미 알 수 있듯이 ㅋㅋ 신비한 동물들이 많이 출연 합니다 !! ㅎ 정말 상상력이 대단하다고 감탄하게 되는 모습의 동물들의 .. 2016. 11. 30.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경시청 나시고랭과 警視庁 ナシゴレン課 6화 경시청 나시고랭과 警視庁 ナシゴレン課 6화 입니다. ㅎ 이번화는 진짜 폭발 !? 5초전 입니다. ㅎ 오늘도 여전히 평화로운 나시고랭과 ㅎ 오노다 테츠 (코시무라 코이치) 는 계속 자네요 그냥 ㅋㅋ 출근한 이시나베 칸타 (후루타 아라타) 는 자리에 뭔가 발신인이 적혀있지 않은 소포가 있어 열어봅니다. 이번화의 제목과 연관해서 뭔가 딱 느낌이 오는데요? 잉? 근데 그냥 평범한 점퍼가 한 벌 들어있었습니다. ㅎ 가슴쪽에 나시고랭과 라고 프린팅 된 점퍼 인데요 ㅎ 뭔가 기분 좋아진 이시나베는 얼른 입어 봅니다. ㅎ 다같이 모여 앉아 와이드 스크럼블을 보는 나시고랭과 오늘은 학교 병원 같은 곳에 폭탄을 설치 했다며 협박이 계속 있었어서 온 경시청이 소란이었습니다. 특히 폭탄처리반은 정신없는 와중이죠. 그리고.. .. 2016. 11. 28.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경시청 나시고랭과 警視庁 ナシゴレン課 5화 경시청 나시고랭과 警視庁 ナシゴレン課 5화 입니다. ㅎ 이번화 는 범인은 호랑이인가 코끼리인가!? 입니다 ㅋㅋ 제목부터 벌써 심상치 않은데요 이시나베 칸타 (후루타 아라타) 가 사온 간식을 맛있게 먹고 있는건가 싶었더니 ㅋㅋ 마음에 안든다고 아침부터 엄청 구박받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도 나시고랭과는 와이드 스크럼블 과 함께 !! 이번 사건은 서커스단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인데요 용의선상에 오른 둘이 서커스단의 호랑이와 코끼리 입니다. 손님이 없는 시간에 서커스단에서 사망 피해자가 생겼고 그 때 현장에 있었던 용의자가 호랑이와 코끼리 인 것입니다.ㅋㅋ 자세한 정황을 듣기 위해 서커스 단의 단장님을 불러 이야기를 나눠보기로 합니다. 당시엔 공연이 없는 날로 전 단원이 회식중이었다. 그리고 서커스장에서 훈련 중.. 2016. 11. 24.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6화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6화 입니다. 지난화.. 모리오의 맨션.... 사단이 났죠 ? ㅋㅋ 일이 끝난뒤 셋이 모여 오랜만에 한잔 하려 했더니 연락이 되지 않는 모리오가 걱정도 되고 해서 모리오의 집으로 직접 찾아 온 코노 에츠코 (이시하라 사토미) 와 세실 (아다치 리카) 그리고 입구에서 모리오 토요코 (혼다 츠바사) 와 떡!! 하니 마주쳤습니다. ㅎ 반가운 두 사람과 엄청 놀랜 모리오 ;; 왜 이렇게 놀랐냐 하면 !? 뒤이어 들어온 사람이 오리하라 유키토 (스다 미사키) 이기 때문이죠 ㅠ ㅎㅎ 둘은 사정이 있어 셰어하우스 를 하고 있죠 ㅎ ??응!!?? 이게 무슨일이야 ??? 그..그러게요 ㅠㅠ 지옥같은 시간이.... 후... 숨막힌다... 모리오가 이.. 2016. 1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