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경시청 나시고랭과 警視庁 ナシゴレン課 5화

by 올뺌이 2016. 11. 24.

경시청 나시고랭과 警視庁 ナシゴレン課 5화 입니다. ㅎ

이번화 는 범인은 호랑이인가 코끼리인가!?  입니다 ㅋㅋ

제목부터 벌써 심상치 않은데요

이시나베 칸타 (후루타 아라타) 가 사온 간식을 맛있게 먹고 있는건가 싶었더니 ㅋㅋ

마음에 안든다고 아침부터 엄청 구박받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도 나시고랭과는 와이드 스크럼블 과 함께 !!

이번 사건은 서커스단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인데요

용의선상에 오른 둘이 서커스단의 호랑이와 코끼리 입니다.

손님이 없는 시간에 서커스단에서 사망 피해자가 생겼고 그 때 현장에 있었던 용의자가 호랑이와 코끼리

인 것입니다.ㅋㅋ

자세한 정황을 듣기 위해 서커스 단의 단장님을 불러 이야기를 나눠보기로 합니다.

당시엔 공연이 없는 날로 전 단원이 회식중이었다. 그리고 서커스장에서 훈련 중이었던 카를로스 가 죽게 되고 사람이 아무도 없는 서커스 장엔 호랑이와 코끼리 둘 뿐이었다.

그렇게 된 것입니다. 하지만, 카를로스의 사인은 등쪽에 꽂힌 칼로 인한 사망...

응?? 용의자가 호랑이랑 코끼리 인데 사인이 칼로 인한 사망???ㅋㅋ

이 무슨... ㅋ

재현해본 그림인데 ㅋㅋㅋ 살해현장을 그린거 치곤 너무 귀여워!!! ㅋㅋ

그리고 호랑이라니까 왜 사자 그림을 !!? ㅋ

현장검증을 하지 않는 나시고랭과는 ㅋㅋ 사무실에서 현장을 재연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알아 낼 수 있는건가...?ㅠㅠ

이번에도 카자하야 키요코 (시마자키 하루카) 과장님이 해결해 주시겠죠? ㅎㅎ

 

경시청 나시고랭과 警視庁 ナシゴレン課 5화 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