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메디컬팀 레이디 다빈치의 진단 メディカルチーム レディ・ダ・ヴィンチの診断 4화

by 올뺌이 2016. 11. 10.

메디컬팀 레이디 다빈치의 진단 メディカルチーム レディ・ダ・ヴィンチの診断 4화 입니다.

병원으로 출근하고 있는 타치바나 시호(요시다 요)

출근길에 뭔가 심상찮은 모습의 사람을 목격합니다.

괜찮으신가요 ? 무슨 문제가 있으신가요 ?

 

우선 무슨일인지 살펴보는 타치바나, 의사로써 그냥 지나칠수 없겠죠 ?

그렇게 들여다본 결과, 나이 지긋하신 여성분이 웬 풀을 뜯어먹고 있었습니다.;;

분명 일반적인 상황은 아니죠

그리고 또 가슴의 고통을 호소 하는데요

무슨 일일까요 ?

이내 근처에서 이 분을 모시러 온 사람들이 오고 이 분을 데려 가는데요 들어보니 이 분은 치매이고

현재 요양소에서 보호중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여기서 아~ 그렇구나 하고 끝나면 안되겠죠 ?ㅎ

짧은 시간이었지만 환자에게서 치매뿐만이 아닌 다른 증상들도 발견한 타치바나..

뭔가 찜찜하고 걱정됩니다.

 

그리고 그 때

찜찜해 하고 있는 타치바나한테 딸 마오 가 나타나는데요.

함께 드라마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타치바나의 딸 마오는 분명 무언가 이상했습니다.

늘 타치바나가 병에 대해 진단을 하고 고민을 할 때 장소가 어디든 나타나 딱딱!! 힌트를 주곤 했죠

 

과거의 트라우마가 있는 타치바나와 언제 어디든 나타나는 딸 마오..

 

그리고 그 때 차 한대가 빠른속도로 다가옵니다.

헤드라이트의 빛으로 눈을 뜰 수가 없고 그리고, 그 뒤...

방금까지 이야기를 나누던 마오가 사라집니다.

 

그동안 충분히 이상하고 수상했었는데 이번에 확신을 갖게 해주는 장면이 나오네요.

 

과거의 큰 사고 - 사고와 무언가 확실히 연관이 있고 그 일로 큰 트라우마가 생긴 타치바나 - 딸 마오

 

이 셋은 연결되어 있고, 현재 딸 마오는 존재 하지 않고 타치바나가 트라우마로 인해 보게된 환각의 인물이네요.

그 사실을 자각하고 있는 것인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믿고 싶지 않은것일지도요.

그리고 아무튼 출근을 한 타치바나,

오늘은 방문진료부의 요청으로 인해 방문 진료에 지원을 가야 된다고

이와쿠라 료코(이토 란) 가 지원자를 찾습니다.

그런데 지원가게된 곳이 아까 그 여성이 있는 요양원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바로 지원하는 타치바나, 역시 아까 봤던 증상들이 신경이 쓰이는 모양입니다.

 

하지만, 못본척 하는 이와쿠라 선생 ㅎㅎ

바로 앞으로 가서 지원하겠다고 해보지만, 괜히 또 나가서 문제 일으키면 안된다고 기각!!

시무룩..ㅠ

하지만, 포기할 분이 아니시죠 ㅎ

지원을 나가게 된  타무라 아야카(요시오카 리호) 에게 지원가게 되면 꼭 그 환자를 찾아서 조사해 보고 오라고 부탁합니다. ㅎ

- 부탁해 탐정 !

- 탐정 아니라구요 ! ㅠ

ㅋㅋ 이제 타치바나의 무리한 요구에 익숙해져 버린 타무라 ㅎㅎ

탐정 이 아니라 의사 타무라는 시설에서 그 환자를 찾아보는데요

발견 !! 역시 탐.. 아 아닙니다. ㅎ

아무튼 그 환자에 대해 조사를 해왔고 돌아와 다같이 증상에 대해 살펴보며 병을 알아보는데요.

그러다, 독극물의 가능성도 나오게 됩니다.

 

실제로 그 환자는 과거, 잘나가는 요정의 여주인이었고, 지금은 그녀의 며느리가 여주인으로 있는데, 둘 사이가 좋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이제 알아볼 차례 입니다.

즉시 요정으로 가보는 둘 ㅎㅎ

직접 가서 봐야 직성이 풀리는 타치바나 죠 ㅎ

근데 독의 여부는 어떻게 ?

는 그냥 다이렉트로 독을 썼냐고 그냥 물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 썼어도 썼다고 대답할리가 만무하죠 ㅋㅋ

어쩔 생각인지...ㅋ

 메디컬팀 레이디 다빈치의 진단 メディカルチーム レディ・ダ・ヴィンチの診断 4화 였습니다.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