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경시청 나시고랭과 警視庁 ナシゴレン課 7화

by 올뺌이 2016. 12. 7.

경시청 나시고랭과 警視庁 ナシゴレン課 7화 입니다.

7화

아케치소년의 사건부

 

아케치 소년이 대체 누구지 ? 스러운 제목의 7화입니다

그리고 아침부터 폼잡고 있는 이시나베 칸타 (후루타 아라타) ㅋㅋㅋㅋ

현장의 열혈 형사를 꿈꾸고 있는 이시나베 ㅋㅋ 뭔가 로망이었던 카리스마 형사 흉내를 내고 있는데요

뭐하니 ? ㅋㅋㅋ

역시 이번에도 와이드 스크럼블 을 통해 사건을 접수하는 나시고랭과 ㅎㅎ

이번 사건은 한 별장에서 일어난 살인사건 입니다.

여기서 아케치 소년의 정체가 드러나는데요 ㅎ

아케치 소년은 학생 탐정으로 여지껏 많은 사건을 추리해 해결한 경력이 있는 유명한 소년 탐정인데요

이번엔 피해자 중 한명이 되었다네요..

흥미로운 사건을 보며 수사의지를 불태우는 카자하야 키요코 (시마자키 하루카)

하지만 현장은!?

응 안나가 ~ ㅎ

현장나가면 텐동 (튀김덮밥) 못 먹어 ㅠ

이번에도 과장님을 제외한 다른 분들은...

엄청 더럽게 맛없는 소바 ㅠㅠ ㅋㅋㅋㅋ

왜 음식 가지고 고문하는건지.. 매번 ㅋㅋ 과장님만 맛있는거 먹고 ㅋㅋ

 

아.. 근데 사건은 ??

뭐 나시고랭과는 걱정없어요 ㅎㅎ

어떻게든 해결해 낼테니까요

 

경시청 나시고랭과 警視庁 ナシゴレン課 7화 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