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6화

by 올뺌이 2016. 11. 17.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6화 입니다.

지난화.. 모리오의 맨션....

사단이 났죠 ? ㅋㅋ

일이 끝난뒤 셋이 모여 오랜만에 한잔 하려 했더니 연락이 되지 않는 모리오가 걱정도 되고 해서

모리오의 집으로 직접 찾아 온 코노 에츠코 (이시하라 사토미) 와 세실 (아다치 리카)

그리고 입구에서

 

모리오 토요코 (혼다 츠바사) 와 떡!! 하니 마주쳤습니다. ㅎ

반가운 두 사람과 엄청 놀랜 모리오 ;;

왜 이렇게 놀랐냐 하면 !?

뒤이어 들어온 사람이 오리하라 유키토 (스다 미사키) 이기 때문이죠 ㅠ ㅎㅎ

둘은 사정이 있어 셰어하우스 를 하고 있죠 ㅎ

??응!!?? 이게 무슨일이야 ???

그..그러게요 ㅠㅠ

지옥같은 시간이.... 후... 숨막힌다...

모리오가 이 상황에 대해서 열심히 설명합니다. ㅠ

그런거(?) 아니라고 !! 절대 절대 아니라고 ㅎ

그리고 그 후.....

회사에서 만난 둘...

어색어색.....하는가 싶었는데 ?

별 얘기 안하고 각자 갈 길 갑니다 ?

예상 외로 쿨한 에츠코??

세실이 절대 절대 !! 가만 있으면 안된다고 !!

남여 가 어떻게 한 집에 아무 감정 없이 아무 일 없이 있을 수 있냐며 !! 조언 해줍니다만,

에이~ 아니야~~ 그렇지 않아~~ 하고 말아버리는 에츠코 ㅎㅎ

아? 정말 그냥 쿨한 에츠코 ? ㅎㅎ

일 리가 없죠 ㅋㅋㅋㅋ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ㅠㅎㅎ

유키토는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것인지 ㅠㅠ

멘붕에 빠진 에츠코네요 ㅋㅋ

그래도 할 일은 해야겠죠 ? ㅎ

오늘도 교열부에서 열일 하는 에츠코 ㅎ

그리고 역시나 오늘도 납득 할 수 없는 내용이 너무 많고 ㅎ 사실 확인을 위해 나가보기로 합니다. ㅎ

그런데 ㅎ 무슨일인지 교열부의 직원들이 전부 사실 확인을 위해 외출을 나가네요? ㅎㅎ

교열부의 업무는 데스크에서 시작해 데크스에서 끝나는게 철칙 아니었나요 ? ㅎㅎ

알게 모르게 에츠코에게 영향을 받은 모두 ㅋㅋㅋ

한편, 유키토가 회사 로비에서 넘어진 아이를 일으켜 세워주고 있습니다.

이 무슨 뜬금포인가 ? 했더니 ?

이 장면을 에츠코가 목격!! ㅋㅋㅋ

지난 번에 이어 샤랄라 하는 연출 !! ㅋㅋㅋ

안되겠어!! 역시 유키토는 자신의 운명이고 더이상 혼자 끙끙 앓을순 없어 !!

유키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 ㅎ

10시 30분 게이트볼을 하며 나이스 샷을 연발! ㅎ

11시 20분 가라오케 에서 가라오케 파티 ㅋㅋ

12시 30분 공원에서 팔씨름 대회 아이들을 상대로 전력투구 하며 기뻐 하고 있음 ㅋㅋ

 

이 무슨 조사입니까 ㅋㅋㅋㅋ

그리고 끝으로 ! 드디어 이번 화에서 유키토의 LASSY 최초 남성 모델 선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ㅎ

 

이번 6화는 특히 더 재밌었어요.

에츠코 유키토 모리오 3각 구도에 이번 일을 계기로 더 가까워 질지도 모를 둘 ? ㅎ

그리고, 이번 화에 에츠코가 맡게 될 교열 얘기도 무척 재밌으니 꼭 !

직접 보시고 확인하시길~~ ㅎㅎ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6화 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