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하라 사토미

2016년 4분기 일본드라마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5화

by 올뺌이 2016. 11. 15.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5화 입니다

지난화..

회사에서도 치이고 선배한테도 뭔가 지는 느낌에.. 애인인 불륜남에게 상처까지 입어 여러모로 지쳐 있던

모리오 토요코 (혼다 츠바사) 는 갑작스레 오리하라 유키토 (스다 미사키) 에게 키스를 했었죠

 

위로받고 싶은 마음이 커보이는 모리오..

이런줄도 모르고 좋은꿈 꾸고 있는 코노 에츠코 (이시하라 사토미) ㅋㅋ

무슨 일이 있으면 시원하게 말해보라고 하는 유키토

그런 유키토에게 모리오는 그간 자신을 힘들게 했던 것들과 지금 자신이 뭘 하고 있는지 모르겟다며

털어놓는데요.

??

공격하는거 아님 하이파이브 하자는거임 ㅋㅋ

갑자기 하이파이브 ? ㅎ

자신도 요즘 대학, 작가, 모델 무엇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고 뭘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다며

동지라고 ㅎ 텐션을 업 시켜주는데요 ㅎ

결국 모리오의 기분을 풀어주는 유키토 ㅎㅎ

그리고 이 쪽은 오늘도.....

카이즈카 하츠로 (아오키 무네타카) 와 에츠코의 한판 ! ㅋㅋ

이번엔 또 뭔가 했더니 ㅎ 에츠코가 교열한 게라에 너무 많은 메모가 붙어있기 때문이었는데요 ㅎ

카이즈카는 쓸데없이 불필요한 메모까지 다 붙여서 작가님한테 보내기 전에 체크 해야 했다며 불만을 제기합니다만, 에츠코는 드디어 게라 확인도 안해보는 편집자 일시켰다고 되려 좋아함.. ㅋ

그리고 이번에 에츠코가 맡을 책은

바로 에츠코가 옛날부터 LASSY 를 보며 동경했던 스타일리스트의 책입니다.

이태리에서 이미 나온 책을 작가 스스로 번역해서 일본에 출판될 예정이기 때문에 틀린글만 확인하면 되고 에츠코의 주특기인 사실확인은 필요 없는걸로

뭐 아무튼 좋아하는 사람의 작품을 교열한다니 !! 드디어 좋아하는 일을 하게 되서 기분좋은 에츠코 ㅎㅎ

그리고 !

유키토와 전화 중인 에츠코, 무슨 일인고 했더니 ?

 

데이트 약속을 잡은것이었습니다 !!!! ㅎㅎ

아주 그냥 좋은일이 계속계속 생기는 에츠코 ? ㅎ

신나게 데이트를 시작할 무렵 !

LASSY 에서 유키토를 호출.. ㅠ 일 때문에 가봐야 하네요 ㅠ ㅋㅋ

아쉽게 데이트는 이렇게 끝났지만, 그래도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 둘의 모습 !!

보기 좋네요 !! ㅎ

좋아하는 사람의 책을 교열하고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까지 !!

이렇게 순탄하게 행복하게만 진행될까요 ? ㅎㅎ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5화 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