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일본 의학드라마 의룡 医龍 Team Medical Dragon

by 올뺌이 2014. 11. 18.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일본 의학드라마 의룡 입니다.

 

 

옛날에 의룡만화책을 재밌게 봤었는데요 ㅎㅎ

(보다가 어디쯤인가? 에서 그만 보게 되었지만요 )

 

드라마가 있다는 사실은 오래전에 알게 되었지만 고민고민 하다 최근 전 시즌을 정주행하기 시작했습니다. ㅎ

현재 최근작인 시즌4를 진행중입니다.. ㅎㅎ

 

 

 

2006년 시즌1을 시작으로 2014년 올해 1분기에 시즌4를 방영하였는데요 ㅎ

 

 

개인적으로 메디컬 드라마를 좋아하기 때문에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하지만 몰아치기 정주행의 단점이 드러나긴 하더군요... ㅎㅎ

 

1주일에 한번씩 본다면 느끼기 힘들었겠지만 ㅎㅎㅎ

계속 연달아 보다보니 아무래도 구성의 한계가.... 어쩔수 없는 거겠지만요 ? ㅎㅎ

 

새로운 케이스의 수술 그때마다 벌어지는 위기, 대학병원의 권력을 둘러싼 암투.

그리고 RPG 적 요소 ㅎ

새로운 동료들과의 만남, 갈등, 동료로의 화합 ㅎ

 

시즌별로 출연하는 등장인물들은 아주 조금씩 다르긴 합니다만 큰틀은 변함이 없습니다. ㅎ

물론 연기하는 배우도 변화없이 진행됩니다. ㅎ

 

메디컬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보셔야 할 추천작입니다. ㅎㅎ

 

끝으로 팀 드래곤 주요 멤버들을 소개 하고 마치겠습니다. ㅎㅎ

 

 

 

팀 드래곤의 기둥 메인 집도의 아사다 류타로 (사카구치 켄지)

 

 

아사다 류타로의 과거부터 함께한 아사다의 수술속도를 따라가줄 수술 간호사 미키 (미즈카와 아사미)

 

 

논문 탓에 과거 잘못된 일을 저질렀지만 그의 실력은 세계 최고의 마취의

아라세 (아베 사다오)

 

 

존재감 없는 연수의 에서 아사다의 눈에 띄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해나가는

팀 드래곤의 빠질수 없는 의사 이쥬인 (코이케 텟페이)

 

 

외과의에 대한 신뢰가 없고 무턱 대고 수술을 하고싶어만 하는 외과의가 싫었지만

아사다에게 구명 받고 마음을 열게 된 최고 실력자인 내과의 후지요시 (사사키 쿠라노스케)

 

 

의료시스템을 바꾸기 위해 권력을 잡지 않으면 안돼 !! 라고 외치며

권력을 잡기위해 고군분투 하지만 아사다를 만나고 진정한 의사의 길이란 무엇인가를 깨닫게 되는

실력있는 외과의 카토 (이나모리 이즈미)

 

저도 이제 시즌4 남은 분량을 모두 봐야겠네요 !! ㅎㅎ

 

의룡 만화책을 보셨던분 !!!!!

메디컬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 !!!!

일드를 좋아하시는분 !!

누구든 즐길수 있는 재밌는 의학 드라마

의룡 ! 이었습니다. ㅎ

 

즐거운 감상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