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4년 3분기 일본 먹방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4 9화

by 올뺌이 2014. 11. 18.

 

 

최강 먹방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4 !! 9화 입니다. ㅎ

 

 

야구 팬이라 뭔가 반가움에.. ㅎㅎ

고로씨가 조카 야구 응원을 갔네요 ㅎㅎ 날씨가 더운 탓에 의상이... ㅎ

 

 

파간장 찜닭입니다. ㅎ

음식은 비쥬얼대로 입니다만 !!!

한마리, 반마리, 허벅지다리 만 으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ㅎ 무려 10시간동안 찐 요리로 가장 굵은 뼈인 다리뼈임에도 불구하고 뼈까지 그냥 먹어도 되는 요리라고 하네요 ㅎㅎ

 

 

10시간동안 쪘다니.. 아주 그냥 살살녹겠네요 ㅎㅎ

 

 

그래도 그렇지 뼈를 먹는다구 ? ㅎ

 

 

와그작... 응?

 

 

으..응????

 

 

오오옷? ㅎㅎ 와.. 진짜 뼈도 그냥 으스러지는 수준으로 먹을 수 있네요 신기신기 ㅎㅎ

 

 

다음 요리는 룽징차에 볶은 천사새우 입니다. ㅎ

룽징차는 중국의 차 중 하나 입니다. ㅎ

달짝지근한 맛이 나고 아.. 또 제 베스트 음식 새우네요 ㅠㅠ

맛있겠다 ㅠㅠ

 

 

와앙~ ㅎ

 

 

마오쩌둥 돼지갈비 !!

뭔가 돼지갈비와 고추류인지 뭔지 ? 튀긴 것과 함께 튀겨내는 음식인듯한데요 ㅎ

매운맛이 난다고 하니 아마 고추같은 것을 말려 뒤긴다음 돼지갈비와 한번 또 튀겨내는 요리로 보입니다. ㅎ

 

이번화는 뭔가 대표사진급 비쥬얼을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ㅠ

그래서 그냥 개인취향인 새우요리로... ㅎㅎㅎㅎㅎ

존중해주시죠 ? ㅎㅎㅎ

 

어떠셨나요 ? ㅎㅎㅎ

 

모두들 맛있는 감상되시길 !! ㅎ

 

갈비는 손으로 뜯어야 맛이죠 !! ㅎ

 

 

우와앙 ~~ ㅎㅎ

 

 

 

그리고 흑 차오판 과 마라탕

 

 

흑차오판은 타마리 간장으로 볶은 밥이고 마라탕은 칼칼하고 맵게 끓여낸 겨자가 떠있는 국입니다. ㅎ

이 둘의 조합도 기대되는 조합이네요 ㅎㅎ 한그릇 뚝딱하고 땀을 쫙 ~ 빼내고 나면 아주 개운할듯 합니다. ㅎ

 

다음은 작가님 타임 ㅎㅎ

 

 

국산소 볼기살 ㅎ

산초로 포인트를 주었다고 하네요 ㅎㅎ

가격이 ㅎㄷㄷ..... 좋은 고기라 그렇겠죠 ?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 보이네요 ㅠ

 

 

빛깔이... ㅎ

 

 

다음은 하얀 백합조개와 부추볶음

아예 탕이 아니라 저 진한 국물이 아주 일품일듯합니다. ㅎ

속시원해지는 맛이 예상됩니다. ㅎㅎ

 

 

끝으로 홍콩야키소바 들어간 재료는 면과 소스 그리고 쪽파 뿐이지만

달달한 소스와 어우러져 아주 맛있다고 하네요 ㅎ

언뜻 그냥 짜장면 처럼 보입니다만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