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4년 3분기 일본 먹방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4 10화

by 올뺌이 2014. 11. 18.

 

 

최강 일본 먹방 드라마 !!!

고독한 미식가 시즌4 !! 10화 입니다. ㅎ

 

 

오늘 고로씨가 먹을 음식입니다 !!

고로의 초이스 !! ㅎ

 

 

먼저 햄 에그 !! ㅎ

딱 먹기에 맛있는 정도의 반숙 달걀후라이와

얇은 슬라이스 햄이네요 ㅎ

 

 

이렇게 노른자에 작은 구멍을 내서

 

 

간장소스를 뿌려준다음!

 

 

노른자를 잘라내어 먹으면 끝 ! ㅎ

 

 

다음은 돈가스 한접시 !! ㅎ

돈가스에 달걀 소스를 얹여 부드러운 맛을 느낄수 있겠네요 ㅎ

 

마치 돈가스 덮밥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ㅎ

 

 

그렇다면 밥에 얹어야죠 ? ㅋㅋㅋㅋㅋㅋㅋ

본능에 충실한 우리 고로씨 ㅎㅎ

 

그리고?

 

 

와구와구 먹으면 끝 ! ㅎ

 

 

오늘의 디저트는 레몬스쿼시 ㅎ

 

조금은 느끼했을지 모를 입안을 상큼하게 씻어내려 주겠네요 ㅎㅎ

 

다음은 작가님 타임인데 ㅎㅎ

그전에 이 가게의 신비로운 비밀을 공개 합니다 !! ㅎ

 

 

 

사..사장님 ? 어디가시나요 ?

그리고 저 카운트는 무엇 ? 응 ??

 

 

 

응 ? 18초 ? 뭘까요 ? ㅎㅎㅎ

 

바로 비밀은

이가게는 홀에서 주방으로 가는 문이 없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항상 가게문으로 나가 뒷문으로 들어가시는

수고를......

18초 걸리는걸로 나오네요 ㅎㅎ

 

 

내부에서 봤을 때 ㅎㅎㅎ

주문된 음식은 나올준비를 마쳐갑니다. ㅎㅎ

그때 사장님은 ?

 

 

나가십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비가엄청 내려도 나갔다 들어오십니다. ㅎㅎ

아 이장면에서 대박 웃었다는.. ㅎㅎ

 

그럼

작가님의 메뉴는 !!? ㅎ

 

 

일일 정식을 시키셨다고 하네요 ㅎㅎ

무와 어묵 닭이 들어간 탕이 메인입니다. ㅎㅎ

딱 술안주 용입니다만.. ㅎㅎㅎ

이 가게는 기사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가게라고 하더군요 ㅎ

 

그렇다고 술을 팔지 않는것은 아닙니다. ㅎ

 

 

작가님은 이 무가 그렇게나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탕에 들어가 푹~~~ 삶아진 무는 언제나 행복한 맛을 제공하죠.. ㅎㅎ

 

어떠셨습니까 ? ㅎㅎㅎ

 

그럼 !!

맛있는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