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4년 3분기 일본 먹방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4 11화

by 올뺌이 2014. 11. 18.

 

 

일본 최강 먹방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4 !! 11화입니다. ㅎ

 

 

타마린드 주스 ㅎ

우선 시원하게 입부터 행구고 식사 준비 하십시다 !! ㅎ

 

 

고로의 선택 입니다 !! ㅎ

하지만 음식이 이게 다가 아니라는 점 ~ ㅎ

 

 

우선 새우 월남쌈 !!!

아. 뭔가 시즌4 새우 요리가 많이 나오는데요 ? ㅎㅎ 새우 맛있겠다.. ㅠ ㅎㅎ

 

 

소스에 푹~ 찍어서 ㅎ

 

 

와앙~ㅎ

 

 

다음은 튀긴 월남쌈 입니다. ㅎ

그냥 소스에 찍어먹어도 좋고

옆의 야채로 쌈을 싸서 먹어도 좋다고 하네요 ㅎㅎ

튀긴 월남쌈에 쌈싸먹는 월남쌈 ㅎㅎ 특이하네요 ? ㅎ

 

 

이것도 와구 ! ㅎ

 

 

다음은 고기를 넣은 떡입니다. ㅎㅎ

만두도 아니고 떡도 아닌것이 ㅎㅎ

고기떡이네요 ? ㅎㅎ 오 이거 뭔가 맛있을거 같은....

 

 

호오~ 한입에 들어가려나 ?

 

 

물론 !! ㅎㅎㅎ

 

 

밥이 빠질수 없죠 ? ㅎㅎ

닭고기 찹쌀밥입니다. ㅎㅎ

 

 

레몬그라스를 넣은 쌀국수 입니다. ㅎ

 

 

이렇게 야채를 듬뿍 넣어서 먹으면 건강식으로도 아주좋겠네요 ㅎ

 

 

끝으로 베트남식 커피 입니다. ㅎㅎㅎ

위에 뜨거운물이 있어 밑으로 커피를 내리는 형식입니다. ㅎ 2~3분후에 연유를 넣어 먹는다고 하네요 ? ㅎㅎ

밥을 먹고 바로 나서는 것이 아니고 약간의 여유를 즐길수 있는 디저트 입니다. ㅎ

 

그리고 작가님 타임 !! ㅎ

 

 

베트남식 물만두 !! ㅎㅎㅎ

와 근데 가격이 쎄긴 쎄군요;; ㅎㄷㄷ...

 

 

다음은 여러가지를 섞은 죽 ㅎㅎ

안에 오징어 새우 등 여러가지를 넣은 죽입니다. ㅎㅎ

건강식이고 한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어보이네요 ㅎㅎ

 

베트남식 요리 !! 어떠셨나요 ? ㅎㅎ

 

그럼 맛있는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