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4년 3분기 일본드라마 성녀 聖女

by 올뺌이 2014. 11. 18.

 

 

제가 본 마지막 2014년 3분기 일본드라마 성녀 聖女 입니다.

 

 

성녀는 히로스에 료코 와 나가야마 켄토 주연 드라마 인데요 ㅎ

 

 

이 둘은 처음 가정교사와 학생으로 만나게 됩니다.

 

 

 

가정교사인 히지이 모토코 (히로스에 료코)에게 곧 나카무라 하루키 (나가야마 켄토)는 사랑에 빠지게 되죠 ㅎ

 

 

하지만 난 선생이구 넌 학생이란다 으으응~

 

은 농담이고 ㅎㅎ 서로 사랑하게 됩니다. ㅎ

 

하지만 히지이는 하루키의 장래를 빌어주며 종적을 감추게 되죠...

 

그. 리. 고...

 

 

하루키는 변호사가 되었고

 

 

히지이는 살인 용의자가 되어 서로 재회하게 됩니다.......

 

과연 이 둘의 결말은 !!!?

 

 

성녀 聖女 였습니다.

 


성녀

정보
NHK | 화 22시 00분 | 2014-08-19 ~ 2014-09-30
출연
히로스에 료코, 나가야마 켄토, 렌부츠 미사코, 키시베 잇토쿠, 타바타 토모코
소개
17세의 고교생과 가정교사였던 여대생으로 첫 만남 이후, 대학에 합격해 어른이 되면 연인이 되자는 말만 남긴 채 홀연히 사라진...
글쓴이 평점  

 

성녀는 총 7부작으로 구성된 드라마 입니다.

 

법정물 아니구요 멜로에 가까운 드라마죠, 총 7부작이라 조금 아쉬운 면이 있었고

끝나고 나서도 뭔가 왜? 란 의문이 명백히 풀리지 않는 점도 있었습니다. 물론 ㅎ 이 부분은 결말을 명확히 해주지 않는 편이 더 결말에 가까운 경우도 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만. ㅎㅎ

 

이게 무슨 소린지...?;;;;;

 

아무튼 재밌었습니다. 볼만했구요ㅎ

 

하지만 조금은 아쉬운 점들도 있었던 드라마였다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7부작이니 금방 정주행 가능한 드라마 성녀 聖女 였습니다 !! ㅎㅎ

 

즐거운 감상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