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4년 3분기 일본 먹방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4 12화 최종화

by 올뺌이 2014. 11. 18.

 

 

일본 최강 먹방 드라마 !!!!

고독한 미식가 시즌4 !! 12화

마지막 이야기 !! 입니다. ㅎ

 

 

보시는 이 3가지 음식이 이 가게의 오토오시 라고 합니다. ㅎ

 

여기서 오토오시란 메인메뉴를 먹기 전에 나오는 일일 메뉴라고 하네요

 

 

먼저 닭고기 채소 조림 입니다. ㅎㅎ

이것만 있어도 밥 한그릇은 뚝딱 하겠네요 ㅎㅎ

 

 

다음은 가다랑어 회 입니다. ㅎ

 

 

마지막으로 토마토 두부 ㅎㅎ

특이하네요 ㅎㅎ

맛은 토마토 맛 이고 음식의 모습은 두부 입니다. ㅎㅎ

 

 

이것이 주문한 메인 메뉴 ㅎ

 

 

먼저 전갱이 튀김 ㅎㅎ

아.. 역시 튀김은 뭐니뭐니 해도 일본식 튀김이 최고 인것 같습니다 ㅠㅠ 정말 보기만 해도 바삭함이 느껴지는..

 

 

그냥 먹어도 좋고 이렇게 우스터 소스를 부어서 먹어도 좋습니다. ㅎ

 

 

냠~ㅎ

 

 

다음은 에비신조

이것저것 재료를 다져 만든음식이라고 하는데

속은 부드러워 마치 크림 고로케를 먹는 듯하다고 하네요 ㅎ

 

 

속은 이렇습니다. ㅎ

 

 

파래를 섞은 소금에 찍어 먹는다고 합니다 ㅎ

 

 

메인 식사 !! ㅎ

 

 

멸치 와 밥으로 주먹밥을 만들어 간장을 발라내 구워내는!!

 

 

구운 주먹밥 입니다. ㅎ

  

 

무 백탕국 ㅎ

 

 

이 둘을 함께 먹으면 아주 든든하고 조화롭게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

그리고 이번 최종화에는 특별한 분이 특별 출연 해주셨는데요 ㅎㅎ

 

다들 아실꺼라 생각합니다. ㅎ

 

그 사람은 바로 !!!!

 

 

알아 보셨나요 ? ㅎㅎ

 

네 ㅎ

바로 이 고독한 미식가의 작가분 ㅎㅎ 가운데 모자 쓴 손님분 이십니다. ㅎㅎㅎ

최종화라 특별 출연 했네요 ㅎㅎ

그렇다고 작가님 타임이 없는것은 아닙니다 ㅎㅎ

 

 

작가님이 간 날 오토오시는 바로 이것 ㅎㅎ

 

 

고기 조림 .. 아 이것도 밥 한그릇 뚝딱하겠다 ㅠ ㅎㅎ

 

 

그리고 양파슬라이스를 얹은 오리로스 ㅎ

 

그리고 오늘의 회는 흰 오징어 회 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해서 1300천 앤 약 12500원 ? 쯤 할거 같으네요

 

그리고 철이죠? ㅎㅎ

바로 전어회 입니다. ㅎㅎㅎ

 

 

어떠셨나요 ? ㅎㅎ

이렇게 고독한 미식가 시즌4가 끝났습니다. ㅎ

 

아 정말 ㅎㅎㅎ 그동안 저녁이고 새벽이고 드라마 보면서 배고파서 고생도 많이했습니다만 ㅠㅠ

역시 먹방 최고 드라마는 최고드라마네요 ㅎㅎㅎㅎ

 


고독한 미식가 시즌 4

정보
도쿄TV | 수 23시 58분 | 2014-07-09 ~ 2014-09-24
출연
마츠시게 유타카, 후세 에리, 시가 코타로, 히로오카 유리코, 시바타 리에
소개
$tagfilter.filter($tmp)
글쓴이 평점  

 

높은 점수의 이유는 뭐 장르의 취향을 따지기 이전에

 

먹방 장르에선 최고이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먹방 에서는 만점을 주고 싶으나 ㅎ

또 만점을 주기엔 .. ㅎㅎ

 

굉장히 재밌었습니다.ㅎ

 

여러분은 그동안 맛있는 감상되셨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