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4년 3분기 일본 먹방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4 7화

by 올뺌이 2014. 11. 18.

 

 

최강 먹방 일드 !!

고독한 미식가 시즌4 7화 입니다. !! ㅎ

오늘은 무엇을 먹어 볼까욥!?

 

 

먼저 센짱샐러드 ㅎ

얇게 채썬 양배추와 살짝 얹은 양파 슬라이스

그리고 그위에 파마산 치즈를 뿌린 뒤 소스를 얹여서 먹습니다. 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인데요 샐러드는 ㅎㅎ

하. ㅎㅎ 이거 정말 먹음직 스럽게 쌓여있지 않나요 ? ㅎㅎ

 

 

와앙~!

 

 

와구! ㅎㅎ

 

 

생 햄

하몽이라고 부르는 생햄을 얇게 슬라이스해 먹는 음식이죠 ?

드라마에선 이탈리아 식이라고 하던데

제가 알기론 하몽이 스페인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알고 있었는데 ?ㅎ

하고 찾아보니

역시 하몽은 스페인 전통 음식이군요 ㅎ

드라마에선 왜?

 

 

고로상 그거 스페인식이에요 !! ㅎ

 

 

는 상관없다는듯 센짱셀러드에 하몽을 얹여 먹으면!!!!

와.. 진짜 꿀맛일듯여 ㅠㅠ

 

 

 

명태크림파스타 !!ㅎ

파스타는 역시 크림파스타 !!!! 아니겠습니까? ㅎ

는 그냥 제가 좋아하는게 크림파스타.. ㅎ

근데 명태 크림파스타 ? ㅎㅎㅎ

어떤맛일까요 ? 궁금해집니다.

 

 

샛멸포

시사모와 비슷하게 생겼으나 다른 생선이라고 하네요 맛도 다르겠죱 ?

제 ..취향은 아닙이다만.. ㅎㅎ

고로씨는 그냥 머리까지 다 씹어 드시더라는...

 

이제 고로씨의 호로록타임 !

 

 

 

호로록호로록 !! ㅎㅎ

크림파스타를 들고 마시고계십니다..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 샌드위치 !!! ㅎ

그냥 뻔한맛일거 같은데 과연 ?

 

 

아 이 고운 살결 보소...

아주 그냥 한입 베어 물고 싶구나 !!

 

 

 

고기 두께가 아주 그냥.. ㅎㅎㅎㅎ

와.. 진짜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어떠셨나요!? ㅎㅎㅎ

아 파스타고 돈까스고 ...

언제나 그랬지만 또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라. 괴로운 시간이었네요 ㅠㅠ ㅎㅎ

 

그럼 다들 맛있는 감상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