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4년 3분기 일본 먹방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4 5화

by 올뺌이 2014. 11. 18.

 

 

 

최강 먹방 일본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4 !! 제 5화 입니다 ㅎ

 

 

 

야끼타코 !! ㅎ

아 바닷가에 앉아서 이거 하나 들고 한손엔 캔맥주 들고 먹음 캬 ~~~ 진짜 끝내주겠네요 ㅠ ㅎㅎㅎ

 

쫄깃쫄깃 식감이 살아있어 보이는 문어구이 입니다 ㅎ

 

 

흐뭇~ㅎ

 

 

질겅~! ㅎㅎ

 

 

 

 

 

새우구이와 큰조개구이 !! ㅎㅎㅎ

개인적 취향으론 극과 극의 요리입니다. !!! ㅎㅎ

전 새우라면 아주 그냥 환장을 하는데요 ㅎㅎ

조개는 아예 먹질 못합니다.. ㅎㅎㅎㅎ

 

소금물에 삶아 간이 아주 적절하게 벤 새우 구이와 ㅎ

간장소스를 뿌려 구워 낸 큰 조개 구이 입니다. ㅎㅎ

아주 신선해 보이네욥 ! ㅎ

 

 

다음은 치어 튀김 !! ㅎ

사실 이게 뭔지 모르겠는데 새끼 생선들을 (멸치만해 보임;;) 야채튀김 하듯 튀겨 놓은것 같네요 ㅎ

아부 부드럽게 십힌다고 합니다 ㅎ

 

 

끝으로 문어밥 !!!!! ㅎ

좌측 위의 검은 것은 무슨 조림 ? 절임 ? 뭐라고 하던데 양념같은것 ? 우리나라 젓갈같은것일려나 ?

아무튼 밥에 얹어 먹는 밥도둑 같은것으로 보이구요 ㅎ

그 옆은 우뭇가사리 입니다. ㅎ

그리고 단무지와 메인인 문어를 썰어 넣은 문어밥과 국이 되겠습니다. ㅎ

 

문어밥은 어떤 맛일지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밥과 쫄깃한 문어살을 함께 먹는다라 ㅎㅎ

왠지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ㅎㅎ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 ㅎ

 

그럼 !

맛있는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