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4년 3분기 일본 먹방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4 2화

by 올뺌이 2014. 11. 18.

 

 

식사 준비는 끝나셨나욥 !!! ㅎ

고독한 미식가 시즌4 !! ㅎ

 

 

 

우선 대만식 찻집으로 가서 !! 차한잔 하죠 ! ㅎ

 

 

천재꽃차 !!

향이 아주 좋다고 하네요 ㅎ

 

 

대만선초 !! ㅎ

조금 쓴 맛이 나지만 달콤한 검은 꿀에 섞어서 먹으면 차와 함께 먹는 디저트로 아주 좋아 보이네요 ㅎ

 

 

오늘의 메인 식사 !!!!

는 바로 !! 무려 ! 한국식 가정식 요리 입니다. ㅎ

이 가게에선 여라가지 음식을 팔고도 있고 매일 바뀌는 가정식 반찬을 골라 먹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ㅎ

고로가 선택한 이 음식들은 모두 매일 바뀌는 가정식 반찬인데요 ㅎㅎ 매일 6가지의 반찬이 다양하게 나오는 듯

합니다만 ㅎㅎ

고로는 6가지 모두 먹는다는... ㅎㅎㅎㅎㅎ

 

 

먼저 밑반찬으로 나오는 멸치 볶음 이것은 그냥 나오는 반찬이네요 ㅎㅎ

 

 

한국식 튀김입니다. ㅎㅎ

우리는 보통 전이라고 말하죠 ? ㅎ

새우 살을 갈아 넣은 연근튀김과

고기를 다져 깻잎으로 싼 튀김이 나오네요...ㅎㅎ

 

 

다음은 보쌈김치 !!!!!

고기 두께가;; 어마어마 합니다 ㅎㅎ

 

 

요롷게 !!

 

 

 

우왓! 오이시소~

 

 

왕~♡

 

 

냠~♡

 

 

다음은 잡채 !! ㅎ 윤기보소 ~

 

 

와구~!!!!!!! 후루루루루루루루루룩 !

 

 

다음은 김밥 ! ㅎ

김밥..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

 

 

다음은 오징어 볶음 과 소면! ㅎ

 

 

대구살을 메인으로 소를 채운 만두 입니다 ㅎ

식초 간장에 찍어 먹음 참 맛있겠네요 ㅎ

 

 

그리고 이 곳의 메인 !!!!!

삼계탕 라면!!!!!!! ㅎㅎ

한국에선 먹어볼 수 없지만 면을 좋아하는 일본식으로 퓨전해 삼계탕 라면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ㅎ

 

 

국물까지 제대로 먹는 고로상 !! ㅎㅎ

우왓 ㅠㅠ 어제가 초복이었는데 다들 몸보신 하셨나요 ? ㅎㅎ

 

 

끄어 ~

저는 했습니다~~아~~~ ㅎㅎ

만족스러워 보이네요ㅎㅎㅎㅎㅎ

 

오 ! 뭔가 한국식 가정요리가 나와서 반가운 2화였습니다. ㅎㅎ

 

 

실제 이 가게의 모습입니다. ㅎ 내부에 이렇게 6가지 매일 바뀌는 반찬을 1인분씩 골라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ㅎ

 

 

긴자 어딘가에 있는 나지미정 이라는 곳입니다. ㅎ

실제 가게 외벽 모습!! ㅎ

 

 

이분이 실제 이 드라마의 원작 만화의 원작자 이십니다. ㅎㅎ

드라마 끝부분에 항상 이분이 나와 실제 가게를 방문하는데욥 ㅎ

 

지금 들고 계신것은

 

 

검은콩을 넣은 막걸리 입니다;; 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ㅠ

 

 

안주로 두부조림 !!! ㅎㅎ

 

 

이 분도 삼계탕 라면을 !!

 

 

 

 

후루루 촵촵 !!!!!!!!!!

과연 그의 평은 !!??

 

 

 

맛있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이번 화도 맛있었네요 ㅎㅎ

다들 식사 맛있게 하시고 !!!!

즐거운 감상 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