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4년 3분기 일본 먹방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4 1화

by 올뺌이 2014. 11. 18.

 

 

2014년 3분기 일본 최고 먹방 드라마 !!!!!!

고독한 미식가 가 시즌 4로 돌아왔습니다 !!!!! ㅎㅎ

 

 

매번 맛있는 음식들을 아주 그냥 제대로 먹방 해주셔서

엄청 부러운 ㅠㅠ

드라마의 주인공은 !! 변함없이

마츠시게 유타카 가 해주셨습니다

 

 

시작부터 가볍게(?) 야키토리 ! 닭꼬치 비쥬얼로 군침을.....

 

 

이번 가게는 여러가지 메뉴와 반찬을 골라 주문 할 수 있는 일본식 정식집 입니다.ㅎ

주인공은 된장마늘 야채고기볶음 쌀밥 된장국 을 주문 하였네요 ㅎ

아 배고파 ㅠ

 

 

야채고기 볶음 !!

 

 

 

냠냠...

 

 

밥도둑 된장마늘 !

 

 

점보교자

 

 

아... 이 윤기.......하앍...

 

 

소스에 푸욱~ 찍어서 ㅠㅠ 맛있겠죠 ?

 

 

끝으로 추가 주문한 닭꼬치 입니다. ㅎ

아..진짜 ㅋㅋ 윤기보소 ㅠ

대박이네요....

 

일본 최강 먹방드라마 !! 고독한 미식가였습니다. ㅎㅎ

 

맛있는 감상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