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4년 3분기 일본 먹방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4 3화

by 올뺌이 2014. 11. 18.

 

 

최강 먹방 드라마 !! 고독한 미식가 시즌4 ! 3화 입니다 ㅎ

 

 

먼저 커피와 함께 먹을 디저트로 시이~작 ! ㅎ

나라양 모나코 입니다. ㅎ

이..이게 뭐지 ? 란 생각이 들자 마자  ! ㅎ

 

 

 

 

여긴 직접 속을 알맞게 조절해 넣어 먹는다고 하네요 ㅎㅎ

귀찮아보이긴 해도 뭔가 해보고 싶긴하네요 ㅎㅎ

 

다 만든 후엔 ?

 

 

 

쏙 ! ㅎㅎ

달콤한 모나카와 커피 한잔 !! ㅎ

 

다음은 본격적으로 !!

 

 

제철야채 참깨 무침 입니다. ㅎㅎ

재철 야채의 아삭함에 참깨 드레싱의 고소함을 함께 ㅎ

 

 

다음은 빙어 절임 !! ㅎ

한입크기로 딱 먹기 좋다고 하지만...

뭔가 멸치보단 큰것이 머리도 다 붙어있고........

전.....;;

 

이제 진짜 메인 !! ㅎ

 

 

이 아이를 !! 

 

 

요롷게 뒤집어 맛있게 구운뒤 !! ㅎ

 

 

이렇게 얹으면 !! 맛있는 스테이크 정식 !! 곱배기 입니다 ㅎㅎ

 

 

스테이크 소스를 살짝 끼얹여서 !~~~~ ㅎ

먹어도 되공 하아.... 빛깔이 아주 ㅠㅠ ㅎㅎ

 

 

야채와 함께 드레싱에 찍어 먹어도 그 맛은 아주 그냥 굳굳굳 일듯 합니다. ㅎ

 

 

와앙~♡

 

 

그리고 이 가게의 스테이크 덮밥과 쌍두마차 !! ㅎㅎ

 

전복 덮밥입니다. ㅎ

전복을 삶아서 내장과 함께 익혀 밥에 얹은... ㅎㅎ

 

다시 스테이크로 돌아와서 ~ ㅎ

 

 

와사비를 얹어 먹어도 일품이라고 하네요 ㅎㅎ

 

끝으로 ..

우리에게 마지막 볶음밥이 있다면 !? ㅎ

 

 

이건 남은 밥과 소스 고기 등등에 반숙 계란을 넣고

 

 

휙휙휙~~~~

 

 

휘적휘적휘적 ~~~ ㅎ 해서 먹으면 캬 ~

 

깔~끔한 식사가 되겠습니다 !!!! ㅎㅎ

 

맛있었나요 ? ㅎㅎㅎㅎ

하.... 지금 새벽 3시 50분인데.... 죽겠네요 ㅠㅠ ㅎㅎㅎ

 

여러분도 맛있는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