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4년 3분기 일본 먹방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4 4화

by 올뺌이 2014. 11. 18.

 

 

일본 최고 먹방 드라마 !!

고독한 미식가 시즌4 ! 4화 입니다.

 

 

우리나라에도 익숙한 족발 !! ㅎ

이번화는 고깃집이었지만 이렇게 족발을 삶아 내놓기도 하네요 ㅎ

 

 

조금 특이하다 생각했던게 소스로 소금과 초장(?)이 나왔는데 소금을 찍어 먹는것이 아니라 ㅎ

뿌려 먹더군요 ? ㅎㅎ

이건 고로씨의 취향인가요 ? ㅎㅎ

근데 저 방법 생각해보니 괜찮겠단 생각이 나네요

찍어 먹는것 보단 골고루 넓은 면적에 간을 해 낼 수 있을테니까요 ? ㅎ

 

다 뿌렸다면 

 

 

와아~~~앙

 

 

와구 ! ㅎㅎ

 

 

이번엔 초장(?)에 찍어서 ㅎㅎ

근데 비쥬얼은 완전 초장이긴 한데 일본도 초장이 있나요 ?

 

 

아무튼 와구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ㅎ

 

 

자~ 오늘의 메인 입니다. ㅎㅎ

고로의 선택 !! ㅎ

안심살과 등심살 그리고 흰쌀밥 !! ㅎ

반찬으로 나온 3종류의 나물과

곁들여 먹는 파다져 놓은것과 생달걀입니다. ㅎ

 

 

먼저 안심 !!

 

 

우옷 ! 전투력이 상승하고 있는 고로씨의 모습 ㅎㅎ

 

 

요걸

 

 

요래 구워서 !!

 

 

후후 불어서 !!!~~

 

 

왁 !! ㅎㅎ 맛있군 ㅎㅎㅎㅎㅎ

고로씨 표정 ;ㅎㅎ 죄송..ㅎ

 

 

우리나라에서 고깃집을 가면 나오는 파절임과 같이 고기와 함께 먹는 파를 다진것 ㅎ

파라는 것은 공통점이네요 ㅎㅎ

 

 

요것음 등심 !! ㅎ

 

 

잘 구워서 생달걀 푼것에다가

 

 

퐁당~ ㅎ 적셔서

 

 

와앙~♡

 

 

육즙이 가미된 남은 달걀 푼것은 어떻게 한다 ?

밥에 비빈다.. ㅎㅎㅎㅎ

와... 진짜 ㅎㅎㅎㅎㅎㅎㅎㅎ

 

우리나라와 조금씩 다른 모습이긴 하지만 맛있게 먹는것 만은 확실하네요 ㅎㅎ

아아.. 신세계 ㅠ 느껴보고 싶다 ㅠㅠ 육즙과 푼 달걀을 밥에 비빈다라.....

 

 

끝으로 우린 보통 냉면이나 된장찌개를 먹죠 ?

여기선 육개장 !! ㅎㅎ

 

 

아.. 아까 밥을 다먹어버렸지 ?

그럼 한그릇더 !! ㅎㅎ

말아버려서 그냥 ㅎ

 

 

 

맛있게 ~ 냠 !! ㅎ

 

그. 리. 고...

 

 

호로록! 호로록 ! ㅎㅎㅎㅎㅎ

 

 

아... 아 배고프다.. ㅠㅠ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 ㅎㅎ

허기지지 않으신가요 ? ㅎㅎ

 

그럼 !!

맛있는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