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5년 4분기 일본드라마 고독한 미식가5 孤独のグルメ 1화

by 올뺌이 2015. 10. 13.

 

 

다시 돌아왔습니다 !! ㅎ

고독한 미식가5 孤独のグルメ !!! ㅎ

 

주인공 고로 (마츠시게 유타카) 가 여러 동네에서 식사를 하며 일본 최고의 먹방을 선사하는 드라마 ㅎ

고독한 미식가5 孤独のグルメ 입니다. ㅎ

 

 

오랜만입니다 고로씨 !! ㅎㅎ

 

 

배가 고프다...

 

 

그럼 먹으러 가야죠 !! ㅎㅎ

고독한 미식가5 孤独のグルメ 1화의 먹방 장소는 야키니꾸!!!! ㅎ

고기 구워 먹으러 갑시다 1화부터 아주 그냥 !! ㅎ

 

 

고로 씨 하면 우롱차 !! ㅎ

 

 

고로씨의 선택 ! ㅎ

밥과 김치 우설 과 마늘안창살 입니다. ㅎ

 

 

이 가게의 특징은 깨가 잔뜩 들어간 깨소금에 참기름을 섞어 고기를 찍어 먹는게 되겠습니다. ㅎ

깨가 정말 많이 들어갔네요 ㅎ

거기에 참기름을 끼얹으면 고소함은 2배!!!

 

 

호오~

 

 

먼서 우설입니다. ㅎ

엄청 넓고 두껍네요 ㅎ

 

 

이렇게 불판에 올려 뒤집으며~언 ?

 

 

캬~ 때깔이 기깔납니다 ㅎ

 

 

흐뭇흐뭇 ㅎㅎ

 

 

깨가 듬뿍 들어간 소스에 듬뿍찍어서 ㅎ

 

 

냠ㅎ

 

 

행복!!ㅎ

 

 

돈부리 처럼 밥에 올려서 ~

 

 

이렇게 밥과 함께 한입 먹어도 ㅎ 아주 굳 입니다. ㅎ

 

 

김치 ! ㅎ

참고로 1화의 이 실제 가게는 한국인 분이 운영하시는 가게입니다. ㅎ

그래서 김치도 확실히 한국 스타일이네요 ㅎ 모양새가 ㅎ

 

 

아삭아삭한 방금 담근 김치도 맛있게 ㅎ

 

 

냠~ ㅎ

그리고?

 

 

김치로 밥을 싸서 먹어도 아주 맛있죠 ? ㅎㅎ

아 이 형 진짜 제대로 드실줄 아시네 ㅎㅎ

 

 

다음은 갈릭안창살 ㅎ

 

 

마늘은 타기 쉬우니 살짝 걷어낸 뒤 안창살을 숯불 위에 척~

 

 

하고 뒤집으면 이렇게 고운 빛깔이.. 아아 ㅠㅠ

 

 

그리고 아까 걷어냈던 마늘을 다시 얹어서 ~

 

 

우와앙~ㅎ

 

 

먹으면 또 이런 표정이 ㅎㅎㅎ

마늘이 다량 들어가 강할줄로만 알았던 갈릭안창살은 의외로 굉장히 소프트 하다고 하네요 ㅎ

 

 

그리고 여기까지만 먹음 섭하죠 ? ㅎ

추가 메뉴로 ㅎ 된장 삼겹살 ! ㅎ

 

 

한국인 분이 운영하신다는게 여기서도 나오죠 ? ㅎ 삼겹살 !! ㅎㅎ

우리나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메뉴 !! ㅎ

 

 

얘쁘게 구워서 척척 잘라낸 뒤

 

 

파채 와 함께 먹으면 그 맛 역시 일품 ! ㅎ

드라마 상에서 "저희 가게는 상추가 아닌 파와 함께 먹습니다" 라고 하는걸 보니 ㅎ

일본에서 삼겹살이라고 하면 상추에 싸먹는 음식 ! 이란 인식이 있는듯 하네요 ㅎ

전 둘 다 있어야 되는데.... ㅎ

물론 없어도 됩니다만.. ㅎ 삼겹살은 어떻게 먹어도 진리니까요 ㅎ

 

 

고로씨도 동의하시는듯 합니다. ㅎ

 

 

마지막으로 상품질의 갈비 ! ㅎ

캬~ 2덩이라고 무시할순 없는 저 두덩이의 고운 빛깔을 보십쇼 ! ㅎ

 

 

척척 숯불에 구워내면~

 

 

아아 ㅠㅠ 정말... ㅠ

 

 

이 생갈비는 소스에 찍어먹어도 냠 ~ 소금 에 찍어 먹어도 냠 ~~ ㅎ

 

 

밥이 빠질수 없겠죠!? ㅎ

 

 

잘먹었습니다~ ㅎ

 

 

그리고 이 가게에선 자주 있는 편은 아니지만 이렇게 젓갈도 있나봅니다. ㅎ

전 젓갈을 좋아하진 않지만.. ㅎ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이것만한 밥도둑이 없죠 ? ㅎ

 

 

 

 

우설 과 매운 소곱창입니다. ㅎ

이건 또 누가 먹은걸까요 ? ㅎ

 

 

넵! 이분 입니다 ㅎㅎ 원작자 쿠스미 마사유키 의 실제 가게 방문 !! ㅎ

 

 

으아 ~ 양념 소곱창 떼깔쫌... ㅠ

 

 

그리고 갈릭안창살.. 아아... 빛이납니다 그냥.. ㅎ

 

 

잘드시네요.. ㅠㅎㅎㅎ

 

잘먹었습니다 !!!! ㅎㅎ

고독한 미식가5 孤独のグルメ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