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5년 4분기 일본드라마 고독한 미식가5 孤独のグルメ 2화

by 올뺌이 2015. 10. 21.

 

 

고독한 미식가5 孤独のグルメ 2화 입니다. ㅎ

 

 

오늘도 배가 고파 오는 고로씨 (마츠시게 유타카)

 

 

오늘은 여기로 정했다 !! ㅎ

다루마 라고 하는 이자까야 풍의 가게 네요 ㅎ

 

 

헉 ! ㅎ 손님이 이미 가득한 가게 ㅎ

 

 

붐비는 곳은 헉 ! 하게 만들지만 ㅎ 맛은 보장되어 있다는거겠죠 ? ㅎ

 

 

어디보자~ 뭐가있나..?

 

 

했더니 벽면 가득 메뉴가;;;; 실제로 이 쪽 벽면 외에 뒷쪽벽면에도 이정도 양의 메뉴가 붙어있고

조금옆엔 화이트보드로 추천메뉴가 따로 적혀있다는.... ㅎ

어떻게 고른담 ㅠㅠ 선택장애 있으면 큰일이겠습니다.. ㅠㅎ

 

 

신중에 신중을 기해 고른 메뉴는 !!

 

 

이렇게 되겠습니다. ㅎ

 

 

먼저 뽀빠이베이컨 ㅎ

스크램블 에그에 시금치와 베이컨을 함께 볶아낸 요리로 보이네요 ㅎ

 

 

골고루 잘 집어서 ㅎ

 

 

 

냠 ~ ㅎ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달걀과 베이컨은 배신하지 않아욧 ! ㅎ

 

 

훈제 꽁치 회 !! ㅎ

훈제한 꽁치를 회로 먹는다!? ㅎ

 

 

맛은 일품인가봅니다. ㅎ

그리고 반찬으로 나온

 

 

검은깨 완두콩 ㅎ

 

 

끝으로 조림요리 ㅎ

밥반찬으로도 안주용으로도 그만인 메뉴네요 ㅎ

 

 

국물까지 후루룩 ~ ㅎ

 

정말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ㅎ

 

 

양파롤빵 입니다. ㅎ

오이가 곁들어져 있네요 ㅎ

드라마를 통해 보시면 알겠지만 ㅎ 이 가게 없는 메뉴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나 봅니다. ㅎ

정말 선택장애 오기 쉽상인 가게네요 ㅎ

 

 

빵도 팔다니 ~ ㅎ

 

 

 

냠~ ㅎㅎㅎ

 

고독한 미식가5 孤独のグルメ 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