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6년 영화 데드풀 Deadpool

by 올뺌이 2016. 2. 21.

 

 

안녕하세요 ! ㅎ

영화 데드풀 Deadpool 보고 왔습니다 !! ㅎ

Marvel 사의 또 하나의 히어로 데드풀 인데요 ㅎ

이게 뭔가 심상치 않습니다.. ㅎ

데드풀은 역대 역사상 없었던 초!다중인격의 극!또라이 케릭터 인데요 ㅎ

영화에선 카툰과 달리 다중인격의 성향은 나타나지 않았고 그저 극!!!!또라이 의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주인공인 웨이드 윌슨 (라이언 레이놀즈) 는 연인인 바네사 칼리슨 (모레나 바카린) 과 깊은 사랑을 하고 결혼과

미래를 약속하는 사이가 됩니다.

하지만 웨이드 는 온몸에 암이 전이된 상태의 말기암 환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언제죽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에서 웨폰X 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바네사를 위해 살아야겠다고 마음 먹은 웨이드는

웨폰X를 향하게 되고 데드풀로 재탄생하게 됩니다.

 

 

 

원래 실력좋은 군인출신으로 기본적인 총솜씨와 칼솜씨는 아주 빼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데드풀은

웨폰X 에서 부여받은 능력인 힐링 팩터 는 그를 어마어마한 케릭터로 만들고 마는데요.

암이 모두 치료되는것은 물론이거니와 울버린 과 같이 어마어마한 재생치유 능력을 얻게 된 거죠.

그 과정에서 원래 꽤 거친 유머와 말투를 구사하던 웨이드는 데드풀이 되며 더 극!!!!!!!!!! 또라이가 된거 같은건

기분탓일까요 ??? ㅎㅎㅎ

 

 

(싸우다가도 하트를 그리는 여유.......를 보이는 또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드풀은 표현하기 딱 좋은게 그냥 간단하게 19금 저질 코믹 액션 히어로 영화 ! ㅋㅋㅋㅋ 입니다.

더 좋은 표현방법이 떠오르질 않네요 ㅎㅎ

영화 데드풀 속의 데드풀은 자신이 히어로 같은거랑 어울리지 않는다곤 하지만요 ㅎ

그동안 같은 Marvel 이지만 어벤져스 쪽에 비해 조금은 가려졌던 엑스맨 쪽의 골때리는 케릭터가 추가된

느낌입니다. ㅎ

제멋대로에 입도 험하고 직접 화면을 쳐다보곤 관객에게 직접 이야기 하는 등.. ㅎㅎㅎ

 

앞으로도 마블 영화에서 활약해주길 바래봅니다. ㅎ

저질이지만 유쾌한 히어로 !! 데드풀 !!!

영화 데드풀 Deadpool 이었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