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체험기

기장 원투 낚시기 !!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ㅎ

오랜만에 쓰는 일상입니다만 !!!! ㅎ

 

이번 주말에 친구들과 낚시를 갔습니다 !!! ㅎㅎ

태어나서 처음 낚시 하러 가봤습니다.. ㅎ

 

장소는 !!

 

 

 

 

정확히 저 곳의 명칭을 알 기가 힘들군요;; ....

 

사실... 정확히 저기가 맞는지도 살짝 의문이긴 합니다만.. ㅎㅎㅎㅎ

그..근처이랄까요 ? ㅎㅎㅎㅎ

 

 

 

 

전날부터 새벽까지 비가 왔어서 걱정을 조금 했습니다만 ㅎㅎ

 

걱정은 ㄴㄴ해 ㅎㅎ 정말 날씨가 굉장히 좋은 하루 였습니다 !!!! ㅎ

 

 

이 날 한 낚시는 원투낚시 !! ㅎㅎㅎ

 

친구에게 처음 배운 낚시 입니다 ㅎㅎ 릴이 달린 일반적으로 초보분들이 하기 좋은 낚시라고 하는 원투 낚시 인데요

 

왜 원투인고 하니 낚시대를 던지는 모션이 원~ 투 ~ 이 두 모션에 이루어진다고 해서 원투낚시라고 하던데 .. ㅎㅎ

맞나요 ? 이거 ? ㅎㅎㅎㅎㅎ

 

아무튼 여기서 빼도락치 ? 란 녀석을 한마리 낚고 .. ㅎ

 

이 곳은 물이 빠져 자꾸 돌에걸리고 잘 잡히지도 않더군요 ㅎㅎ

 

그래서 항구 쪽으로 옮겨서 낚시를 했는데 옮겨서 찍은 사진이......하....... ㅠㅠ

 

아무튼 옮겨서 망둥어 같이 생긴 녀석들을.... 녀석들만 6~7마리 정도 낚은것 같습니다 ㅎㅎ

 

처음해보는 낚시였는데요 ㅎ

 

와.. 엄청 재밌었습니다 ㅎㅎ 지금 우릴 데려가준 친구 말고 저랑 함께 처음 낚시 가본 친구랑 둘이서

저가 낚시대 구입하려고 생각중입니다. ㅎㅎㅎㅎ

 

앞으로도 낚시 포스팅이 종종 올라오길 바래봅니다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