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체험기

BEXCO 야구체험스토리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BEXCO에서 열리고 있는 야구체험스토리 에 다녀왔습니다.

 

지금까지 BEXCO는 G-STAR 와 모터쇼 만 참가 해본터라 꽤 많은 인파를 예상하고

입장 30분전 9시 30분까지 약속을 잡고 조금 이른 9시 10분에 도착했습니다 !

그런데 !!

 

 

 

인파는 커녕 사람이 한명도 없었습니다... 개최 된지도 꽤 되었고 지금 개학중이라 그런지....

전혀 저와 친구 2명을 제외하곤 정말 입장객은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덕분에 저희 세명이 약 2시간 정도 전세내고 놀게되었지요 ㅎ

 

아무튼 입장 시간 대기 후 10시에 드디어 입장 !!

내부 입구는 이런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으아닛 !!!! 롯데의 여신 박기량 !!!!!!님 !!!!!!!!!!!!!!!!!!!!

 

 

은 사진이었습니다. ㅎㅎ

여러 선수들과 야구 관계자 여러분이 다녀가셨더군요 ㅎ

 

 

 

이제 입장해보죠 !

입구는 대략 이렇습니다.

 

 

역시 스텝분들 몇분을 제외하곤 아무도 없습니다 !!! ㅎ 저희가 최초 입장!!!!!!!!!

이것저것 시연 해봐야 하는데 처음엔 너무 창피했었죠..ㅠㅎㅎ

 

하지만 부끄러운도 잠깐 !!

입장후 가장 처음 만나 볼 수 있는 타격 부스

 

 

70km 90km 130km 까지 있지만 약간의 결함이 있어 실제론 70km와 90km 만 시연 가능합니다. ㅎ

안전에 관한 사항때문에 이름과 폰번호 싸인을 하고 난 후 헬멧을 쓰고 타격하러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실제 스크린에서 투구 영상이 나오고 타이밍에 맞춰 공이 발사 되게 되는데 꽤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습니다. ㅎ

들어가면 뒤쪽 빨간 버튼을 누르면 7~9개 가량의 투구를 타격 할 수 있으나

저흰 저희밖에 없는관계로 들어가서 나오질 않았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우리나라 야구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 부스

 

 

 

그리고 전시 부스에서 바라본 내부 전경입니다.

 

 

돔구장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여기서 TIP 방문시에 글러브를 지참하시면 캐치볼 정도는 그냥 저 돔구장 내에서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친구들과 글러브를 지참해서 방문하시면 유용하다고 생각됩니다.

저흰 모르고 안들고 가서... ㅠㅠ

하지만 입구 앞에서 2000원에 1시간 대여도 받을 수 있으니 이 방법을 이용하는것도 괜찮겠지요 ㅎ

 

 

자 이곳은 스피드 투구 부스 !!

저 빨간 불 들어와있는 기계에서 자신의 구속을 알 수 있는데요

전 99km를 던졌습니다 !!ㅎ

친구 하나가 103km를 딱 한번 성공하는 바람에 1위의 영광은 가지지 못했지만요.. ㅠ

여기서도 사람이 없는 관계로 직접 던진 공을 다시 줍고 또 던지고 하며 거의 50~60개 정도 투구 한거 같아요 ㅎㅎ

지금도 오른팔은 여전히 뻠삥 되있다는..ㅎㅎ

 

 

자! 이곳은 포수 체험 부스 입니다. 저 빨간 매트에서 기계가 쏘는 공을 받는 체험을 하는 곳이죠

포수 마스크와 가드 포수미트를 제공하고 들어가서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

맘 체험존이란 !! 가족단위 방문객분들의 경우 다른분은 NO 오직 어머님 만이 도전하셔서 2개를 받아낸다면

내부 푸드코트에서 메뉴 1개를 시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앞서 본 타격 부스에서도 공 2개 이상 받아 내시면 같은 상품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ㅎ

운동신경이 뛰어나신 어머님이시라면 도전을 한번 해보시는것도...? ㅎㅎ

 

 

 

여긴 아까 본 돔구장 포수 관점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ㅎㅎ 밖에선 그리 넓어 보이지 않았는데

막상들어와서 외야에 서서 홈송구가... 한방에 .. 아니 원바운드에도 되지 않았다는...  ㅠㅠ

매주 토요일엔 사회인 야구단 분들이나 유소년 야구단 대회가 있다고 합니다.

 

관람은 밑의 이 관중석에서 하시면 되겠지요.ㅎ

 

 

저희 실컷 다 놀고 한참 후에 또 손님 3분이 입장하긴 했지만 ㅋㅋ BEXCO 전세 내고 놀고온

야구체험스토리 였습니다.

 

야구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친구들과 함께 다녀 오는거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