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체험기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오픈 !!

by 올뺌이 2016. 3. 6.

 

 

3월 3일 부산 센텀시티에 신세게 백화점 뒤쪽에 신세계몰 이 오픈했습니다. ㅎ

이미 세계 최고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백화점인데 ㅎ

뒤족에 신관이 신설 !!!

안가볼 수가 없겠죠 ? ㅎ

저는 어제 3월 5일에 갔는데요 ㅎ

개장하고 첫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ㄷㄷ

 

 

신세계 백화점과 신세계몰은 보시는것과 같이 다리를 통해 건너갈수도 있습니다. ㅎ

각 3층과 4층에 통로가 있습니다. ㅎ

 

 

이곳은 신세계 백화점 3층에서 통로 입구 모습입니다. ㅎ

 

 

여긴 4층 ! ㅎ

4층을 통해 가는 다리는 지붕이 없는 다리형식이었습니다. ㅎ

저는 이곳 4층을 통해 !! ㅎ

 

 

 

4층 다리를 건너가면 바로 만날수 있는 두 매장인데요 ㅎ

오른쪽에 각종 젤리를 약국 컨셉으로 사먹을수 있는 매장과 ㅎ

왼쪽에 각종 동물 인형을 만날수 있는 매장이 있었습니다. ㅎ

동물인형들이 굉장히 리얼하고 귀여워서 한동안 빠져서 구경했네요 ㅎ

 

 

그리고 이 곳엔 말로만 듣던 TV로만 봤던 ㅎㅎ 어린이들 직업체험관이 있었는데요 ㅎㅎ

마침 제가 간 시간에 이렇게 직원분들이 나와 춤을 추며 공연을 하고 계셨습니다. ㅎ

아 뭔가 어린이들 부러워 지는 순간... ㅎㅎ 재밌을것 같습니다. ㅎ

 

 

그리고 4층은 대부분 식당들이 많았습니다. ㅎ

특이한 점은 좀처럼 만나보기 힘든 외국 음식점들이 많았단건데요 ㅎ

제가 간 시간이 점심시간 쯤이었어서 거의 모든 식당이 줄을 서서 대기하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ㅎ

기회가 된다면 여러 식당의 이색적인 음식들은 경험해보고 싶네요 ㅎ

 

 

그리고 이렇게 푸드트럭이 매장 내에 3대가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ㅎㅎ

프레즐, 프렌치 후라이, 핫도그 등 푸드트럭을 통해 간단한 음식들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ㅎ

 

 

 

 

 

그리고 3층으로 내려오니 의류들과 화장품, 잡화, 가전 등 다양한 샵 들이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2층과 1층엔 대부분이 의류매장이었습니다.

그리고 신세계몰의 특이점은 각 층 별로 쇼핑을 하며 즐길수 있는 간단한 음료나 아이스크림 매장이 위치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ㅎ

쇼핑에 판매와 구매 뿐만이 아닌 먹을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놀이공원이나 유원지 처럼 구경하고 즐길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냈다는 점이 좋은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지하1 층은 면세점 코너였습니다. ㅎ

여행떠나기전에 한번 가보시길 ! ㅎ

 

 

 

그리고 저한테는 하이라이트 였던 지하 2층 !!!!!

신세계 몰만의 핵심은 바로 지하 2층에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ㅎ

 

 

 

내려가자마자 바로 만날수 있었던 샵인 놀다가게 입니다. ㅎ

갖가지 케릭터 상품들과 피규어등을 파는 곳이었는데요

한동안 이곳을 떠나지 못했습니다... ㅎ

각종 오픈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늦기전에 가보시는게 좋겠죠 ?

 

 

 

 

 

그리고 이 곳 !! 바로 서점인데요

이 어마어마한 규모가 느껴지시나요 ?

무지막지하게 넓은 공간에 탁! 트인 배치!!

뭔가 TV에서 보던 유럽같은곳의 유명 도서관을 연상시키는 분위기였습니다. ㅎ

그리고 가운데엔 카페가 위치해 음료를 함께 즐길수 있으며

책을 읽을수 있는 테이블도 준비가 되어있고,

음악 기기와 헤드셋도 준비되어있어 개인적으로 음악을 감상하며 즐길수도 있습니다.

서점과 그리 친한 사람은 아니지만......

와.. 이곳은 한번씩 와서 즐기다 갈만한 공간이었습니다. !!!

강추 !!! 입니다. ㅎ

 

 

그리고 제가 결정적으로 이 곳 방문을 결심한 계기 !!!

바로 일렉트로 마트 !!!! 입니다. ㅎㅎㅎㅎ

 

 

들어가자 마자 바로 !!!! 아이언맨과 각종 피규어들이 반겨주네요!!

으악!! 천국 ! ㅎ

 

 

 

 

 

 

 

처..천국입니다... 하지만 가난한지라.... 그림의 떡... ㅠ ㅎㅎ

하지만 보는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공간 !!! ㅎ

 

 

 

이런 케릭터 상품이나 피규어 뿐만아니라 각종 전자제품들을 만나볼 수있구요 ㅎ

 

 

이곳 역시 일렉트로 바 가 위치하고 있서 각종 음료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ㅎ

 

 

 

그리고 오잉? 했던게 바로 세계맥주와 각종 주류들도 판매하고있었는데요.. ㅎ

그냥 이곳은 말그대로 일렉트로 지만 그냥.. 남자들의 천국.. 같은 곳이네요 ㅎㅎ

물론 여성분들도 좋아하시겠지만요 ㅎ

 

 

그리고 이렇게 마블 코믹스도 사 보실수 있는데요...

아아... 이곳은 정말 덕들의 보금자리라 할 만하네요 ㅎㅎ

 

 

신세계 센텀시티몰 방문기 였습니다 !!! ㅎㅎ

 

일회성 방문이 아닌 가끔 들러 구경하고 휴식을 가지고 싶은 재방문 의사가 분명히 생기는 곳이었네요 ㅎ

 

그럼 여러분도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구경다녀오세요 ㅎ

'일상 > 체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장 원투 낚시기 !!  (0) 2014.11.18
부산시민공원 방문기 !! (2)  (0) 2014.11.18
부산시민공원 방문기 !! (1)  (0) 2014.11.18
BEXCO 야구체험스토리  (0) 2014.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