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체험기

부산시민공원 방문기 !! (1)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ㅎ

5월 1일부로 옛 하야리아 부대 부지였던 곳이

부산 시민공원으로 탈바꿈 하였는데요 ㅎ

그곳으로 !! 나들이를 다녀와 보았습니다. ㅎ

사진으로 조금이나마 소개 해드려 보려 합니다 ㅎㅎ

같이 가 보시죠 !!

GOGO!!!!

  

 

 

 

시민공원의 입구쪽 모습입니다. ㅎ

이쁘게 잘 꾸며 놓았네요 ㅎㅎ

안내도를 보시면 알수 있으시겠지만

시민공원의 정식 입구는 총 4군데 입니다. ㅎ

4군데 모두 이렇게 안내지도를 보실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저렇게 터치방식 스크린을 통해 공원곳곳의 정보와 자신이 원하는 곳의 장소를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ㅎ

그리고 공원에서 이루어지는 행사나 이벤트의 정보도 알수 있더군요 ㅎㅎ

아주 훌륭한 시스템이었습니다

 

 

특별(?)출연 해주신 제 친구들입니다. ㅎㅎ

들어서자마자 길쭉길쭉 뻗은 나무들 사이로 보도가 펼쳐지는데 아주 멋있었습니다. ㅎ

중간중간에 경치 사진들은 그냥 감상해주세요 ^^ 

 

 

 

 

 

 

 

그리고 공원에는 나무 금속 판화 등등 갖가지 공방들이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작가분들의 작품 감상도 할 수 있고

앞으로는 체험기회라거나 교육일정도 잡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ㅎㅎ

 

여기 이 비닐하우스(?) 처럼 생긴 구조들은

젤 가까이 있는것 부터

소방관분들이 계시는 안전센터

휴게소 , 편의점, 카페, 뽀로로도서관

이 되겠습니다. ㅎ

 

 

안전센터에서는 제가 갔을때 마침 심폐소생술 시연과 교육중이었습니다. ㅎㅎ

 

 

여긴 뽀로로도서관 앞쪽 포토존 입니다. ㅎ

역시 뽀통령은 뽀통령이더군요

안쪽에 많은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많아서 들어가 보진 못했지만

아이들을 가지신 부모님분들은 꼭 여길 들려야 되실꺼 같습니다. ㅎㅎ

 

 

이곳은 미로정원!!!

 

제 친구 두명이 직접 체험을 하고 전 미로정원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곳에서 길을 찾아주는 역할을 했었는데요ㅎ

미로정원이 있는것도 몰랐지만 기대 하지 않고 올라가 내려다 본 미로정원의 완성도는 꽤 수준급이었다고

생각됩니다. ㅎ

그리고 제 친구들의 증언 으로 의하면

미로정원 내부 곳곳에 비석이 세워져있어 여러 읽을거리들이 있다고 하네요

예를들면 오륙도의 이야기 ..

라던가 말이죠 ㅎㅎㅎ

 

사진이 너무 많아 1,2 탄으로 나누어 준비해봤는데요 ㅎ

2탄에서 계속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일상 > 체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오픈 !!  (0) 2016.03.06
기장 원투 낚시기 !!  (0) 2014.11.18
부산시민공원 방문기 !! (2)  (0) 2014.11.18
BEXCO 야구체험스토리  (0) 2014.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