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4년 엣지 오브 투모로우 Edge of Tomorrow

by 올뺌이 2014. 11. 18.

2014 액션영화하면 이 분 !! 톰크루즈!!

톰크루즈 주연의 엣지 오브 투모로우(Edge of Tomorrow) 보고 왔습니다. ㅎ

 

 

보통 만화등을 보면 인간이 죽고 다시 살아났을 때 훨씬 더 강해진 힘을 가지게 되는 스토리를 종종 보게 되는데요 ㅎ

포스터에 적힌대로.. 이미 인간 병기가 되어있는 리타 !! (배우 에밀리 블런트) 와

극이 전개 됨에 따라 점점 강해져 인간병기가 되어 가는 케이지 (배우 톰크루즈)......

하지만 그 과정을 보게 되면.. 하..... 진짜 영원히 고통받는데..... ㅠㅠ ㅋㅋㅋㅋㅋ

 

자세한 스토리는 스포성이 가미 됨으로 직접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직접 보시고 죽어야만 더 강해진다는 말의 의미를 체험하시길... ㅋㅋㅋ

 

 

 

점점 강해진다면 영화 초반엔 ????

네 그렇습니다 영화 초반부의 케이지는 어리버리.... 종이에 베이는것도 싫다고 하는 아주 그냥 겁쟁이로 나오는데요..

 

미션임파서블의... 그 톰크루즈가 .. 겁쟁이라니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기도 하고 낯설기도 하고 ㅋㅋㅋ

상대가 외계인이긴 하지만...........

우주전쟁에서 아이들을 데리고 어떻게든 생존해가던 그 톰크루즈가.... 겁쟁이로 나옵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

 

 

아.. 좀 많은 사진을 올리고 싶었지만 모 포털 에서 제공하고 있는 스틸컷만 올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에.....

아쉽습니다 ㅠㅠ

에밀리 블런트 는 다른 영화들에서 종종 조연급으로 출연해 기억에 확실히 남는 배우는 아니지만 자주 보던 배우고

또 미모가 또 출중하시길래 검색해봤더니 출연작이 아주 많더군요;;

제가 본 영화들은 아주 예전 작품이더라는.........

 

엣지 오브 투모로우(Edge of Tomorrow) 는 언뜻 보기에 식상한 구성인 VS 외계인, 타임슬립 등 조금 지루한 영화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만.........

 

그런 걱정은 개나줘버려도 좋겠습니다. ㅎㅎ

이 영화는 분명 유머도 있고 이 영화만의 스토리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액션영화의 신 !! 톰크루즈가 이 영화에 주연입니다 !!!!!!

뭐... 이 사실 하나 만으로도 이 영화는 충분히 봐줄만한 영화라고 할 수 있겠네요 !!!!!!!

 

 

명불허전 톰크루즈 !!

 


엣지 오브 투모로우 (2014)

Edge of Tomorrow 
8.1
감독
더그 라이만
출연
톰 크루즈, 에밀리 블런트, 빌 팩스톤, 샬롯 라일리, 제레미 피븐
정보
액션, SF | 미국 | 113 분 | 2014-06-04
글쓴이 평점  

 

 

 

 

색다른 VS외계인 영화 !!

톰크루즈의 액션이 속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영화 !!!

엣지 오브 투모로우(Edge of Tomorrow) 였습니다 !!!!!

즐거운 감상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