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4년 MARVEL의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by 올뺌이 2014. 11. 18.

 

 

오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를 보고 왔습니다. ㅎ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2014)

The Amazing Spider-Man 2 
7.3
감독
마크 웹
출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제이미 폭스, 데인 드한, 캠벨 스코트
정보
액션, 어드벤처, 판타지 | 미국 | 142 분 | 2014-04-23
글쓴이 평점  

 

스파이더맨은 말이 필요없는 MARVEL사의 명작이죠 ㅎㅎ

전 사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1 을 보지 않았습니다. ㅎ

주인공이 바뀌었기 때문이죠...히어로 물에서 히어로가 바뀐다니... 이건 있을수 없는일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ㅎ

트랜스포머에서 메간폭스가 하차 한 정도의 충격이죠 !!

(물론 메간폭스는 히어로가 아니긴 합니다만.. ㅋㅋ)

아무튼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를 보게 되었습니다. ㅎ

 

뭐.. 결론부터 말하자면 !!

재밌습니다 ㅎㅎ 스파이더맨은 스파이더맨이더군요 ㅎㅎ

다만 오리지날 스파이더맨에서의 스토리와 내용 인물, 인물관계도 모두 잊어버리고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봐야 할 것입니다. ㅎ

(그걸 못잊고 보게되면 만만치 않은 배신감이 몰려온다는... ㅋ)

음.. 우선 어메이징 1 을 보지못했기때문에 전작과 비교 할 순 없지만

오리지날과 비교 하자면

스파이더맨의 공중이동씬이 조금더 디테일하고 더 묘기에 가까운 움직을 보였다는 것이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ㅎ

그리고 이전 토비 맥과이어 의 스파이더맨 보다 앤드류 가필드의 스파이더맨이 조금더 익살스럽다고 할까요 ? ㅎ

무튼 스파이더맨의 그런 모습도 재미진 요소 였습니다.

 

그리고 공통점이라면 스파이더맨이 아닌 피터 파커의 내면적 갈등을 잘 그려냈다는 점이죠 ㅎㅎ

 

덕분에 어메이징 1 도 봐야겠습니다. ㅎㅎ

 

 

 

너무 아름다운 두 커플입니다. ㅎ

실제로도 이 둘은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죠 ㅎㅎ

아름다운 한쌍이네요 ㅎ

 

 

 

 

 

이번 편의 적 일렉트로와 스파이더맨의 모습이네요 ㅎㅎ

 

 

스파이더맨은 적으로 부터 뉴욕을 지켜 낼 것인가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였습니다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