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노아 Noah. 2014

by 올뺌이 2014. 11. 18.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 포스팅은 2014 개봉 영화 노아 Noah 입니다 ㅎ

 


노아 (2014)

Noah 
5.2
감독
대런 아로노프스키
출연
러셀 크로우, 제니퍼 코넬리, 엠마 왓슨, 안소니 홉킨스, 로건 레먼
정보
드라마 | 미국 | 139 분 | 2014-03-20
글쓴이 평점  

 

영화 노아는 캐스팅만으로 이미 절 흥분시키기에 충분한 영화였습니다 !!

너무너무 멋있는 배우 러셀크로우 !!!

눈빛이 너무 매력적인 배우 제니퍼 코넬리

그리고 명 배우죠 안소니 홉킨스

또 영원한 제 마음에 헤르미온느 !!!!!!!

엠마 왓슨 양이 출연한 노아 !! 입니다. ㅎ

세 아들들도 멋있었습니다만 ㅎㅎ 우선 네임벨류가.. ㅎㅎ

 

 

아 정말 말이 필요 없는 배우라는걸 또 한번 느끼게 됩니다 러셀 크로우 님...

이 분 영화 본거 중 실패라고 생각했던 작품이 있었나 ?

네 , 확실히 없었네요 ㅎㅎ 이번 영화도 마찬가지 입니다.

주인공 노아의 역할을 아주 훌륭히 소화해 내셨습니다

 

전 기독교 신자는 아닙니다. 우선 ㅎ

무신론자도 아니고 그냥 무교 입니다. ㅎㅎ

아무튼 기독교에 대해 아주 약간 얼핏 알고 있는 정도 입니다만ㅎ

 

영화 스토리에 기초해서 글을 쓰겠습니다.

절대자 즉, 하나님이겠죠

그 분은 그 분이 만드신 세계를 어지럽히고 죄지은 인간들을 모두 깨끗히 씻어버리고 재 시작을 하길 계획하고

이 계획을 노아에게 전하시죠

그리고 노아는 뜻대로 방주를 지어 모든 종의 동물을 각 2마리 한쌍씩 방주에 태워 씻어진 세상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위한 계획을 하게 됩니다.

 

노아와 방주의 이야기는 워낙 잘 알려진.. 모르는 분도 꽤 있으실거라 예상됩니다만

개인적인 견해로 비교적 알려진 내용이라 그냥 썼습니다. ㅎ

그리고 그 계획속에서 그 역시 인간인 노아의 내면을 아주 잘 연기했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다시 한번 감탄합니다 러셀 크로우 !!

 

 

 

노아의 아내 역을 맡은 제니퍼 코넬리 님

진짜 많이 본 분이긴 한데 관심있게 본 배우는 아니라 잘 아는 배우는 아니지만

이번 영화를 통해 아... 눈빛이 정말 매력적이구나 ..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연기력도 훌륭하셨습니다. ㅎ

노아의 뜻에 순종적이며 그를 항상 믿고 사랑하는 아내 이지만

엄마의 모습인 그녀는 또한 멋있었으며 애처러운 연기 역시 일품이었습니다. ! ㅎ

 

말이 필요 없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엠마왓슨 !!!!!!!! 최고에요 !!!!!!!!!!!!!!

아... 진짜 어릴쩍부터 연기를 시작했고 딱봐도 아니 실제로도 우수한 학업능력을 보이고 있다고 하죠 ?

왓슨양은 나이와 함께 연기력 미모 모두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배우라 생각됩니다.ㅎㅎㅎㅎ

 

미모 뿐이 아닌 배우!! 자주 씬에 등장하는 역은 아니지만 순간순간 그녀의 연기에 감탄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종교적 관점에서 보려 하지 않고 그냥 영화 노아를 영화만으로 즐기신다면 충분히 그 재미를 느끼실수 있을것입니다.

감동적이기도 하고요

 

영화 노아 한번쯤 봐볼만 한 영화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