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4년 MARVEL의 영화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by 올뺌이 2014. 11. 18.

 

 

엑스맨 :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

보고 왔습니다 !! ㅎㅎ

 

얼마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봤을 때도 느꼈지만

MARVEL 사의 히어로 물은 각각 출연하는 영웅들이 다를 뿐만 아니라

각각 작품들의 스토리와 품은 의미 같은것들이 다 특징들이 존재하고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ㅎ

 

단순 히어로물로 보아도 볼만한 영화들이지만 그런 작품마다의 특징들을 발견해가면서 영화를 즐기신다면

더더욱 재밌을것 같습니다. ㅎ

 

저 스스로는 그런 점들이 영화의 스토리보다 더 큰 스포일러가 된다는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제가 생각하는 엑스맨의 특징은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ㅎㅎ

 

지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즉, 스파이더맨에서 일관적으로 나오는 특징이라 하면

스파이더맨은 피터파커와 스파이더맨의 갈등이 존재하고

스파이더맨으로써 악당들을 물리치고 세상을 구해내지만

피터파커의 소중한 주변인물들이 죽는다는 점이 특징이죠.

(물론 다른분들의 생각은 다를수 있습니다.)

저는 스파이더맨이 다른 히어로물과 다른 점을 꼽자면 바로 이점을 꼽는데요.

 

이 점을 가장 잘 표현한 스파이더맨의 대사가 있죠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

이 말은 피터파커와 스파이더맨 사이의 갈등과

피터파커의 소중한 이들의 죽음 모두가 담겨있다고 생각합니다. ㅎ

 

아무튼 이렇게 히어로물들을 비교 구분해가며 본다면 더욱더 재밌게 감상 하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ㅎ

 

이 얘기를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리뷰 때 하지 않은 이유는 ㅎ

강력한 스포일러이기도 하지만, 이번 액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를 보고 느낀점이 이러한 것들이 없이

그냥 SF액션물로 감상하면 재미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기 때문입니다. ㅎ

 

 

누가 뭐래도 엑스맨의 주연은 울버린 !!!!!!!!

휴 잭맨 이십니다. ㅎ

와.. 이 분 68년생이신데........정말 ... 대단하십니다 ㅋㅋㅋㅋ

몸 보소...

 

 

엑스맨:퍼스트 클래스에 나왔던

젊은 시절 매그니토 와 자비에 입니다. ㅎ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는 우리가 알고 있던 엑스맨의 미래와 과거가 동시에 나오게 됩니다. ㅎ

기 이유와 배경은 영화를 통해 직접 확인하시길 !!

 

 

 

이번 엑스맨 편의 메인 !!

레이븐/미스틱 입니다. ㅎ

지난 엑스맨 시리즈인 퍼스트 클래스 에서도 비중있게 나왔었는데

이번편에서는 그냥 한가운데 뚝 중심에 서있는 인물이죠 ㅎ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2014)

X-Men: Days of Future Past 
7.8
감독
브라이언 싱어
출연
휴 잭맨,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패트릭 스튜어트, 이안 맥켈런
정보
액션, 어드벤처, 판타지 | 미국 | 134 분 | 2014-05-22
글쓴이 평점  

 

 

 

 

아...

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요

제 점수는 7점 입니다. ㅎ

정말 말 그대로 8점은 많은거 같고 6점은 아닌거 같고... 그래서 7점!! 입니다. ㅎ

엑스맨 만의 스토리 수많은 히어로 물 중에 엑스맨 만이 보여줄수 있는 이야기가 이편에서 정말 잘 다뤄줬다고 생각됩니다.

높은 점수를 매기고 싶었으나.

아 제 욕심인지 모르겠지만 뭔가 조금 덜 채워진듯한 화려한 액션이 부족했다...

라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이죠.

메그니토의 큰 한방이 있긴 하지만요.. ㅎㅎ

(아, 스포일러 수준은 아니라 믿습니다. ㅎㅎ)

 

무튼 엑스맨:데이즈 오프 퓨처 패스트 !!!!!

또 하나의 재밌는 MARVEL 의 명품작품이었습니다 !!!

 

끝으로 !!! 영화 다 끝나고 자리를 지켜주세요 ㅎ

모두가 나가더라도 동요하지 마시고 꼭 자리에 앉아 끝까지 봐주세요 ㅎㅎ

엔딩 크레딧 이후에 추가 영상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