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디즈니 신작 겨울왕국 Frozen

by 올뺌이 2014. 11. 18.

 

 

이번 포스팅은 저만 늦었고 본 사람은 다봤을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입니다.

 

우선 이 말을 꼭 먼저 하고 싶네요 !!!

디즈니는 디즈니다 !!!!!! 사랑합니다 디즈니 !! ㅎ

 


겨울왕국 (2014)

Frozen 
8.4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
박지윤, 소연, 박혜나, 최원형, 윤승욱
정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가족 | 미국 | 108 분 | 2014-01-16
글쓴이 평점  

 

10점만점을 주고 싶었지만 !!

더 보고 싶었습니다 ㅠㅠ 108분이 이리도 짧다니요 !! ㅎㅎ

요즘 SNS 든 여타 인터넷 게시판이든 어디든 겨울왕국 패러디 가 없는 곳을 찾아 볼 수가 없었는데요 ㅎ

이제서야 겨울왕국이 왜그리도 열풍이었는지 그 이유를 알 수가 있게 되었네요 ㅎ

 

아이들은 말할 것도 없이 많은 어른들도 가슴 한켠이 따뜻해지고

아직 자신에게 동심이란게 남아있구나 라는 것을 느꼈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ㅎ

 

저는 이 영화를 보고 끝난뒤에 생각이 든 한가지는

아 자극적이거나 격정적인 내용이나 장면을 굳이 쓰지 않더라도

충분히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영화가 얼마든지 만들어 질 수 있구나 였습니다.

 

글쎄요 아이들에겐 격정적인 장면으로 느꼈을 순간이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중요한건 자극적인 스토리와 갈등, 험악하고 추악한 악당들이 존재하는 내용의 영화나 드라마가 주류를 이루는 요즘

겨울왕국 과 같이 자극적인 갈등이 없더라도 한편으로 어떻게 보면 귀엽고 우스꽝 스러운 악당이 출연하더라도

얼마든지 영화의 완성도는 높아질 수 있다는거죠.

 

아 정말 디즈니에 또 한번 놀랄수 밖에 없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귀여운 두 자매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단 말입니까 ㅠㅠ

 

 

Do you want to build a snow man~??

 

 

 

 

 

크리스토프 와 스벤 이죠 ㅎ

 

 

 

엘사와 안나의 추억이 담긴 눈사람 올라프 ㅎ

 

 

 

겨울왕국에 나오는 모두가 정말 사랑스럽고 놓치기 아까운 케릭터 들인데요 ㅎㅎ

 

참.. 성인이나 되어서 이런 얘기 하는게 쉬운일은 아니지만 ..ㅠ

엘사 앓이가 한동안 지속 될 듯 합니다 ㅠㅠ

엘사에게 완전히 반해버렸어요 ㅠㅠ 여왕님 !! !!

 

 

 

 

 

 

 

이게 다 너흴 위한거야 !! 다가오지맛 !! ㅎㅎ

 

 

아..참.. ㅎㅎ 제가 만화도 좋아하고 디즈니 영화도 좋아하는 사람이긴 하지만 ㅎㅎㅎㅎㅎ

이렇게 또 케릭터에 빠져서 정신못차리긴 처음이네요 ㅎㅎ

 

저 보다 먼저 이 영화를 보고 온 친구가 더빙판으로 다시 보자고 했던 이유.. 충분히 느끼고 이해 할 수 있었던

영화 였습니다. ㅎㅎ

 

이 영화를 보지 않으면 안되는 이유

이 영화가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

그리고 디즈니가 디즈니인 이유 ㅎㅎ

모두 겨울왕국 이 영화 속에 담겨 있습니다. ㅎ

혹,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은 꼭 관람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ㅎ

 

너무나 사랑스러운 두 자매의 이야기 겨울왕국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