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5년 3분기 일본드라마 데스노트 デスノート 8화

by 올뺌이 2015. 9. 4.

 

 

데스노트 デスノート 입니다 !! ㅎ

 

 

데스노트 룰 !

데스노트를 쓴 자는 13일 이내에 이름을 쓰지 않으면 죽는다..

 

 

지난화에서 데스노트를 되찾고 기억도 모두 되찾으며 계획대로 형세를 자신쪽으로 기울인

야가미 라이토(쿠보타 마사타카)

 

 

제 3의 키라 였던 자가 체포와 동시에 사망했고 그 소식을 검사 미카미 테루가 접했습니다.

계속해서 키라를 숭배하고 키라를 돕길 원했던 인물이죠.

 

 

데스노트를 입수하게 된 대책본부.. 이제 데스노트에 관해 연구하는 일만 남았네요.

 

 

데스노트의 첫페이지에 있는 규칙을 계속 곱씹으며 추리해보는 L (야마자키 켄토)

 

 

이 사실을 모두 알고 있으며 키라로 돌아온 라이토는 이제 L 을 죽일 궁리만 하면 되는 상황입니다.

 

 

 

 

이번화에 나온 규칙인 데스노트 사용자가 13일간 이름을 쓰지 않을 경우 죽는다.

란 규칙때문에 2주가 넘게 감금되어있었던 라이토와 미사는 용의선상에서 완전히 제외 되고 결백이 입증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럴리가 없죠 ? 눈치채셨겠지만

13일간...... 이란 규칙은 라이토가 데스노트가 L 에게 넘어갈것을 모두 예상 미리 류크에게 부탁해 임의로 쓴

거짓 룰입니다. ㅎ

 

 

이제 집으로 갈 수 있는 것인가 했던 라이토.. 하지만 왠일인지 L 은 아직 다른 수사할 것이 남아있기 때문에

수사를 도와줄것을 부탁 조금더 있어달라고 요청합니다.

 

 

생각해보니 L 이 멋대로 데스노트를 시험해보던가 해서 데스노트의 거짓 규칙이 들통나면 안되기 때문에

라이토 역시 L의 옆에 조금 더 남아 있어야 겠다고 생각 , 그렇게 하겠다고 합니다.

 

 

L 은 결백해졌다곤 하지만 아직 라이토와 미사에게서 의심의 끈을 놓지 않은듯 합니다.

 

 

 

아무튼 아마네 미사 (사노 히나코) 는 이제 귀가 조치 ! ㅎ

아직 기억이 없는 미사는 곧 기억을 되찾을거란 라이토의 말이 이해가 되질 않지만..

 

 

감금에서 풀려난데다가 라이토를 볼 수 있어 마냥 기쁘기만 합니다. ㅎ

 

 

 

 

그리고, 풀려난 미사는 라이토의 지시에 따라 빨간 데스노트가 있는 곳으로 가서 라이토가 묻어놓은

데스노트를 찾게 됩니다.

 

 

이제 기억을 되찾고 사신의 눈을 다시 얻어 L을 처단하기만 하면 되는 것일까요 ?

 

 

하지만, 그렇게 순탄하게만 흘러가지 않네요.

노트를 찾은 순간 괴한에 의해 습격당한 미사..

 

 

그리고, 데스노트를 만지지도 못한채 (기억을 되찾지 못한채) 데스노트를 누군가에게 뺏기게 됩니다.

 

 

망했다.. 라이토.......

 

 

미사를 미행, 습격을 지시하고 물건을 가져올 것을 지시한 사람은 바로, 키라 숭배자 미카미 검사 였습니다.

 

 

 

검사라는 신분 덕에 대책본부의 소식을 얼핏얼핏 듣게 되었고, 미사의 감금소식과 제 2의 키라 가능성 소식을

모두 알고있었기 때문에 미사가 풀려나자 미행을 붙이면 데스노트를 얻을수 있다고 생각한 것이죠. ㅎ

 

이렇게 빨간 데스노트는 검사에게 가게 되었습니다.

 

 

 

 

데스노트에 대해 알면 알 수록 라이토에 대한 의심을 지울순 없지만 단 한가지 13일 규칙 하나 때문에 결백이

입증되어버린 라이토가 신경쓰이는 L, 하지만 그걸 증명할 길은 없고....

 

 

니아 (유키 미오) 는 L 이 키라를 잡기위해 위험한 생각을 하고 있는것은 아닐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L은 무슨생각일까요 ?

 

 

 

 

그리고 움직이기 시작한 미카미 검사, 미카미 검사는 키라, 즉 라이토와 동일하게 데스노트를 중범죄자 처벌용으로

사용합니다.

 

 

키라의 움직임이 다시 포착되자, 또다시 가동되는 대책본부..

 

 

라이토는 누가 데스노트를 사용하고 있는 것인지 심란하기만 한데요..

 

 

그런데,

미사의 습격사건이 데스노트 탈취 때문이라고 예측한 니아는 괴한을 추적, 찾아가 노트의 행방을 추척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들의 추리가 맞았으며 또다른 데스노트의 존재를 L에게 보고해줍니다.

 

 

13일의 규칙이 걸리긴 하지만, 순전히 라이토와 미사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한 규칙으로 밖에 안보이는 규칙은

거짓일 가능성을 두고 미사 습격사건으로 인해, 미사와 제 2의 데스노트 와의 연결고리는 확실해진 셈.

그렇다면 당연히 라이토가 키라일 것이란 자신의 추리가 거의 확실시 되는 순간인데요.

이제 L은 라이토와 마지막 결판을 지을 준비를 합니다.

 

 

그리고 라이토 역시 미가미 검사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그와 접선 자신이 키라임을 밝히고 자신과 함께

세상을 바꾸자고 하며 L을 제거할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이제 서로의 목을 겨눌 무기를 쥐게 된 둘 !!!!!!

이 무기를 사용, 둘의 싸움에서 승자가 되는 것은 키라 ? L ? 누가 될 것인가 !!!

 

데스노트 デスノート 였습니다.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