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6년 영화 나우 유 씨 미 2 Now You See Me 2

by 올뺌이 2016. 7. 19.

 

나우 유 씨 미 2 Now You See Me 2 보고 왔습니다 !! ㅎ

 

한마디로 그냥 최고였네요. ㅎ

 

영화를 보기 전 어디서 본 글 중에

[나우 유 씨 미 2 보는 중에 한장면도 놓칠수 없어 화장실도 참았다] 라는 식의 글을 봤었는데요 ㅎㅎ

화장실이 뭡니까. ㅎ 저는 눈 깜빡이는 순간도 놓치기 싫을 정도로 재밌었습니다.

 

나우 유 씨 미 2 Now You See Me 2 는 정말 처음 영화가 시작되는 순간부터 끝나는 순간까지 한 장면도

버릴 구석이 하나 없는 영화였습니다.

 

케릭터, 스토리, 액션, 마술 등등.. 하나라도 놓치면 두고두고 후회할 만한 수준이었네요.

 

 

'포 호스맨' 의 리더 딜런 로우즈 (마크 러팔로) 여전히 FBI 에 속해 있으며 포 호스맨 을 잡기 위한 수사를 하는척 하며 그들과 작전을 짜 일을 꾸미는 인물

나우 유 씨 미 2 Now You See Me 2 에서 그의 진면목을 더욱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포 호스맨 에서 메인 마술사 J. 다니엘 아틀라스 (제시 아이젠 버그)

나우 유 씨 미 1 에서 크게 한탕 벌인 후 숨어지내며 세상으로의 복귀와 부활을 꿈꾸고 있습니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 된 그의 마술을 즐기실수 있겠네요 ㅎ

 

 

포 호스맨 중 최면술과 심리를 이용한 마술이 특기인 멘탈리스트 메리트 멕키니 (우디 헤럴스) 와

카드마술이 특기이고 손이 빠른 잭 와일더 (데이브 프랭코)

 

 

그리고) 를 대신해 포 호스맨에 합류하게 되는 룰라 (리지 캐플란)

그녀 역시 뛰어난 마술 실력을 겸비한 포 호스맨의 일원 입니다. ㅎ

 

그리고

 

 

1편에서 악역으로 등장했던 분 이시죠 ? 그 악덕 회장님

후속작에서도 출연 하십니다.

아서 트레슬러 (마이클 케인) , 세상을 휘두를수 있을 만한 범죄계획을 꾸미고 있는 데다가,

자신을 엿 먹이고 많은 돈을 잃게 만든 포 호스맨 사냥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명의 악당

포 호스맨을 이용 사악한 범죄를 계획하고 있는 인물

월터 (다니엘 래드클리프) 입니다.

 

 

포 호스맨 은 어떤 기상천외한 방법과 마술을 이용해 또 한번 정의를 구현하게 될까요 ?

 

그리고 !

빠질 수 없는 분이 있습니다.

 

 

이 분 역시 원작에 나와 딜런 아버지의 라이벌이자, 딜런의 원수, 마술사들의 트릭을 파해치는 일을 하는

테디어스 브래들리 (모건 프리먼)

1편 에서 포 호스맨을 엿먹이려다 되려, 된통 당하고 감옥에 수감되었었는데요.

이번 나우 유 씨 미 2 Now You See Me 2 에서도 출연해 대활약 하십니다ㅎㅎ

 

나우 유 씨 미 2 Now You See Me 2 !!!!!!

정말 최고의 스토리와 최고의 볼거리를 제공해주는 영화였습니다.ㅎ

마법 같은 마술범죄사기단 영화 !!! 나우 유 씨 미 2 Now You See Me 2 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