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2015년 3분기 일본드라마 데스노트 デスノート 5화

by 올뺌이 2015. 8. 14.

 

 

데스노트 デスノート 입니다 ! ㅎ

 

 

 

지난주 마지막..

키라는 큰 위기에 닥치게 되죠 ! ㅎ

제 2의 키라가 멋대로 경찰, 방송국에 협박문을 보내고 기자회견을 하는 경찰을 죽이는 등..

딴에는 키라에게 잘보이겠다고 한 일이 오히려 역효과를 내게 되었습니다.

 

협박문을 분석하고 있는 야가미 소이치로 (마츠시게 유타카)

 

거기다..

 

 

 

제 2의 키라인 아마네 미사 (사노 히나코) 가 멋대로 키라인 야가미 라이토 (쿠보타 마사타카) 의 집으로 찾아오게 됩니다.

라이토의 집은 아시다시피 모두 감시 당하고 감청하고 있는 상황...

그런데 이미 유명인인 미사가 찾아온 시점에서부터 비정상적인 상황인데다가 혹여나 데스노트에 관한 이상한 말이라도 하게 된다면 두 키라의 정체가 모두 발각 되어버리는 위기일발의 상황입니다.ㅎ

 

 

그런것도 모르고 마냥 좋기만 한 미사 ㅋㅋㅋㅋㅋ

 

 

라이토는 그냥 안절부절 ㄷㄷ

동생인 야가미 사유 (후지와라 레이코) 는 속도 모르고 인기인 등장에 마냥 신났습니다. ㅎㅎ

둘 다 라이토 속도 모르고.. ㅋㅋ

 

 

한 편 이 상황을 모두 보고 있는 키라 대책본부..

L (야마자키 켄토) 는 확실히 라이토에 관심을 많이 기울이고 있네요

 

 

화면을 보다 아마네 미사의 등장에 놀라게 됩니다.

미사는 유명인이니까 말이죠..

 

 

 

그 때 아마네 미사의 이름을 듣고 뭔가 눈치챈 둘..

아마네 미사는 최근 스토커의 습격을 받았다가 스토커의 갑작스런 죽음이 있었던 사건의 피해자였습니다.

 

이미 제 2의 키라에 대한 존재를 의심하고 있었던 데다가 묘하게 아마네 미사와 제 2의 키라와의 연결고리가 생긴다는 것을 직감하게 되는거죠.

 

 

 

일단 모든것이 감시 당하고 있는 이 곳에서 벗어나야 한단 생각에 기습 키스 !!!

대담하네요 라이토 !! ㅎ

 

 

놀란 L ㅋㅋㅋㅋㅋ

표정한번 리얼하네요 ㅎ

 

 

 

그 장면은 모두 중계(?)되고 있고.. ㅎㅎ 그 곳엔.

 

 

라이토의 아버지도 계시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들의 키스장면을 모두와 함께. ㅋㅋ 심기가 불편하신 아버지 ㅎㅎㅎㅎㅎ

 

 

 

아무튼 둘은 그곳을 빠져나와 제대로 된 키라끼리(?)의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고,

그 결과는 당연히 키라빠인 미사가 라이토의 힘이 되어주는것으로 결론이 나게 됩니다.

 

 

 

자꾸 일을 벌이는 미사가 불안한 라이토는 빨간 데스노트를 자신에게 맡길것을 요구하고 당연히 받아들이는 미사

이제 두 데스노트가 자신의 손에 있고 미사의 사신의 눈도 자신의 힘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 라이토 ㅎ

무서울게 없어졌습니다 !! ㅎ

 

 

 

이제 L과의 전면전을 예고하며 집의 감시카메라를 의식해 직접 대면할 것을 계획하게 되죠

 

 

L 역시 전면전을 환영 하는 눈치네요 ㅎ

 

 

라이토는 어떻게든 L을 밖으로 나오게끔 유도해 미사를 만나게 하고 미사의 사신의 눈을 이용 L의 본명을 알아내고

L을 제거할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이제 방안에서도 류크와 자유롭게 대화 할 수 있게 되었네요 ㅎ

 

 

 

아직 밖으로 나가는건 위험하다고 판단한 L, 오히려 라이토를 키라대책본부로 불러 라이토를 떠보게 됩니다.

 

 

하지만 라이토 역시 쉽사리 L이 파놓은 함정에 빠져들 사람은 아니죠 ㅎ

 

 

라이토를 키라라고 의심하고 있는 L,  L을 어떻게든 끌어내 제거하고 자신의 목표를 이어나가려고 하는 키라

 

이제 이 둘은 함께 키라를 잡는다는 공동목표를 내걸고 서로 치열한 두뇌싸움을 하게 되겠네요. ㅎ

 

점점 더 기가막힌 두뇌싸움을 벌이는 키라와 L, L과 키라 !!!!!!!!

 

데스노트 デスノート 였습니다. ㅎ

그럼 즐거운 감상 되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