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가키 유이

2015년 4분기 일본드라마 오키테가미 쿄코의 비망록 掟上今日子の備忘録 5화

by 올뺌이 2015. 11. 9.

 

 

오키테가미 쿄코의 비망록 掟上今日子の備忘録 5화 입니다 !! ㅎ

 

 

아침부터 일어나자 마자 오키테가미 쿄코 (아라가키 유이) 가 이렇게나 기뻐하는 이유는!? ㅎ

 

 

조금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서 !

 

 

이 전 만화가의 문하생과의 사건 때 나왔던 출판사 관계자가 카쿠시다테 야쿠스케 (오카다 마사키) 에게 어느 권유를

하게 됩니다. ㅎ

그것은 바로!?

 

 

일본을 대표하는 추리소설가 스나가 히루베 가 작품을 발표 할 때 마다 하는 스나가 페스타

 

바로 이 스나가 페스타에 명탐정인 쿄코와 함께 참가 해주길 부탁드리기 위해서인데요.

 

이 스나가 페스타 란 !? 스나가 가 원고를 완성한 뒤 어느 장소에 한정해 숨겨 둔 후 이런저런 힌트를 제공하고

각 출판사에 연락해 자신의 원고를 직접 추리해서 찾아내는 일종의 축제 입니다. ㅎ

그래서 찾은 출판사는 스나가 의 원고를 출판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 ㅎ

 

출판사로썬 어떻게든 따내야 하는 빅 이벤트 !!!

해서 ! 바로 명탐정인 쿄코에게 부탁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ㅎ

 

 

하지만 스나가 페스타는 아직 날짜가 멀었고... 게다가 보수도 무보수 !

아무래도 망각의 탐정인 쿄코는 이 일을 하지 못 할.. 할 수 없게 될거라 생각하는데요...?

 

 

합니다 ! 할께요 !! 하게 해주세요 !!!!! ㅋㅋㅋㅋㅋ

 

 

스나가의 대 !!!!! 팬 인 쿄코는 무슨일이 있어도 !! 유성펜으로 쓰고 또 쓰고 또 쓰는 한 이 있더라도

절대로 무조건 !!! 참가하고싶다고 하게 해달라고 하네요 ㅎㅎㅎ

 

 

스나가, 본인이 직접 오는 것도 아닌데.. 어떻게든 참가 하게 해달라는 쿄코 ㅎㅎ

 

지난번 미술전때도 그렇고 뭔가 ㅎㅎㅎ 좋아하는 것에 있어선 열정이 아주 최고네요 ㅎㅎ

 

 

아무튼 참가하게 되었고 그 덕에 이러게 손도 잡고 ㅋㅋ

 

 

잘됐네요 야쿠스케 !! ㅎ

지구 최고의 불운의 야쿠스케 인데 !! 이제 그에게 쿄코와의 데이트를 할 수 있는 행운이 오나봅니다!!

 

 

라고 생각했던것도 잠시 ㅋㅋㅋㅋ 그럼그렇지 ㅋㅋㅋㅋ

샌드글라스의 모두가 함께 떠납니다 ㅎㅎㅎㅎ

단체 휴가네요 ㅎㅎ

 

 

 

이렇게해서 도착한 장소!!

이번 스나카 페스타의 장소는 스나가 히로베 의 개인별장입니다. ㅎ

몹시 들떠 있는 쿄코의 모습이네요 ㅎ

 

 

 

그런데 야쿠스케에게 스나가가 방금 사망했단 소식이 들려옵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이제 유작이 되어버린 그의 마지막 원고를 찾아 주길 부탁합니다..

 

 

모처럼인 휴가에다 저렇게나 신난 쿄코에게 당장 스나가의 사망 소식을 전할순 없는 노릇 !!

우선 스나가 페스타 참가를 최우선으로 즐길수 있게 해주기로 결심합니다.

 

 

 

그리고 왠일인지 스나가 페스타에 참가한 형사님 ㅋㅋㅋㅋㅋ

휴일인데 스나가의 팬인지라 권력을 남용해 스나가 패스타에 참가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쿄코와 형사의 스나가 페스타 !!! 추리대결 !! 이 시작 됩니다 !! ㅎ

 

스나가의 원고를 찾아 스나가 페스타의 주인공이 될 사람은 누가 될까요!? ㅎㅎ

 

오키테가미 쿄코의 비망록 掟上今日子の備忘録 였습니다 !! ㅎㅎ

그럼즐거운 감상되시길 ! ㅎ